크레용 Craiyon AI 무료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 생성

커뮤니티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무료로 사용 가능한 AI 이미지 생성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크레용 Craiyon AI 사이트인데요. 이미지 생성 속도를 올리고 싶을 때에는 유료 결제가 필요하다고 하지만 무료로 이미지를 생성하는 속도도 나쁘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아쉽게도 한글로 명령어를 입력하면 정상적인 결과가 나오지 않았는데요. PC에서 영어로 편하게 번역하고 명령어 입력하는 내용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크레용 Craiyon AI 사용하기

네이버에서 한글로 크레용 AI를 검색하면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 않는데 영어로 Craiyon AI를 검색하면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바로 크레용 Craiyon AI 사이트로 접속하실 수 있는 링크는 밑에 추가해 놓도록 할게요.

크레용 Craiyon AI 사이트로 접속하면 위와 같은 내용이 보이는데요. 현재 버전 3까지 업데이트가 된 것 같습니다. 검색하는 공간에 영어로 명령어를 입력하면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데 스타일을 Art, Photo, Drawing, None 4종류 중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미지 생성에 횟수 제한이 있는 것은 아니라서 스타일을 변경하면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찾아보세요.

 

 

위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크레용 Craiyon AI 사이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제가 크레용 Craiyon AI 사이트에서 영어로 명령어를 입력해야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죠. 저는 웨일 브라우저 사이드바에 설치한 파파고를 통해서 원하는 내용을 영어로 번역했습니다. 번역된 내용을 복사해서 크레용 Craiyon AI 사이트에 입력하면 바로 이미지가 생성되죠.

무료로 이미지를 생성할 때에는 60초 시간이 걸리네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으니 조금 기다려서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어요.

크레용 Craiyon AI 이미지 결과물은 9장이 나오는데요. 노란색 모자를 쓰고 있는 강아지를 그려달라고 했는데 결과물이 나쁘지 않네요.

무료 버전으로 사용해서 결과물이 그런 것일까요? 이미지 크기가 작아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선택했을 때 흐릿하게 보이더라고요. 다행히 업스케일 버튼도 있었는데 화질은 조금 오르지만 엄청 고화질로 변경되는 것은 아니네요.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도 가능하고 배경 제거 버튼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료 결제를 원하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결제 금액을 첨부해 놓았습니다. 월 결제와 연 결제가 있는데 연 결제로 선택했을 때 금액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아요. 하지만 유료 결제로 사용하려면 사이트 가입은 필수라는 것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