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클릭 반응속도 테스트? 지금 바로 해보죠

제가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를 조사하기 위해서 접속하는 사이트인 키워드마스터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정확히 언제 추가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최근에 반응속도 테스트라는 메뉴가 추가된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메뉴를 클릭해서 반응속도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하니 모든 테스트 방법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고 마우스 클릭을 얼마나 빨리 클릭하는지 반응속도만 확인할 수 있네요.

테스트가 끝나면 다른 사람들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심이 생겨서 나도 더 빠르게 클릭할 수 있게 테스트를 다시 시작하는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

 

마우스 클릭 반응속도 테스트

제가 내용 처음 시작할 때 키워드마스터 사이트에 메뉴를 통해서 이동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마우스 클릭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를 찾아가는 설명을 할 때 굳이 키워드마스터 사이트로 접속해서 찾아가는 과정을 설명하는 것 보다는 링크를 첨부하고 바로 테스트 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밑에 추가한 링크를 통해서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내용이 보이는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데요. 테스트 시작을 클릭하면 5번의 클릭 라운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반응속도 테스트

 

sudoku99.kr

 

아무래도 마우스 클릭 반응속도는 FPS 게임을 플레이할 때 매우 중요하게 작용할 수 있다보니 다른 사람보다 빠른 반응속도가 나오면 좋은데요.

5번의 테스트 진행이 끝나면 위와 같이 평균 반응속도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저는 아무리 노력해도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네요. 내가 반응속도가 빠른 편인지 느린 편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느냐? 여러분들 결과 밑에 다른 사람들이 등록한 결과를 보면 됩니다.

랭킹은 전체, 3일, 7일, 30일 이렇게 나옵니다. 가장 빠른 속도를 보면 엄청나게 빠른 분들이 많이 있을거예요. 나도 랭킹에 등록할 수 있을 정도로 반응속도가 좋게 나왔다면 닉네임 입력 후 기록 등록 버튼을 클릭해서 랭킹에 등록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