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왕자군단(王者军团) 베타테스트 설치방법

짝퉁 오버워치로 유명한 게임이 몇개 있습니다. 짝통 오버워치의 공통적인 부분을 뽑자면.. 역시 오버워치에서 봤던것 같은 캐릭터와 모두 중국에서 제작이 되었다는 점 입니다. 영웅총전과 영웅사명에 이은 이번 게임은 왕자군단입니다.


지금까지 포스팅을 작성한 영웅총전, 영웅사명을 포함해서 3번째로 소개하고 있는 왕자군단은 아직 베타테스트중인 게임입니다. 베타 테스트가 아닌 정식 출시된 영웅총전은 다른 두 게임이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출시가 되면서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아직 베타 테스트중인 영웅사명과 왕자군단이 영웅총전만큼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를 해봅니다.



게임을 다운받으려면 TapTap을 설치해라?

기존 다른 게임은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바로 게임 apk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왕자군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받지 않고 TapTap이라는 어플을 다운받아 그곳에서 설치를 하도록 유도 하고 있습니다.

TapTap은 우리가 잘 알고있는 Play스토어나 One store같이 여러 종류의 게임을 소개하고 쉽게 다운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중국 전용 마켓 어플입니다. 그러나 국내에서 유료로 구매해야 하는 어플들을 수정해서 추가적인 권한요청이나 광고를 집어넣어 무료로 다운받게 하고 있는 좋지 않은 마켓이기도 합니다. 



왕자군단의 베타테스트 기간은 언제까지인가?

왕자군단의 사전다운로드는 6월 12일 21시부터 가능했고 베타테스트 기간은 6월 21일 12시부터 테스트를 시작해서 7월 2일 24시까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영웅사명의 6월 23일~6월 30일(8일)의 기간보다는 조금 긴 6월 21일~7월 2일(12일) 동안 진행을 합니다.



왕자군단 캐릭터는 몇개인가?

왕자군단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가 몇개나 있는지 짝통 오버워치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을만한 비슷한 캐릭터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왕자군단에는 총 13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캐릭터 그래픽을 보면 조금 허접해 보이기까지 하네요. 뭔가 예산을 덜 투자한 그래픽처럼 보이는데 보시는 분들은 어떻게 보이시나요? 저는 오버워치를 해본적이 없어서 오버워치와 비슷한 캐릭터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왕자군단 다운받고 설치를 해보자

위에 작성을 한 내용처럼 왕자군단은 TapTap이라는 마켓 어플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https://www.taptap.com/mobile이 주소로 들어가셔서

안드로이드 그림이 그려져 있는 버튼을 클릭 하셔서 TapTap어플을 설치 할 수 있는 apk파일을 다운받고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실행을 해서 왕자군단을 찾으러 가봅시다.

아래쪽에 있는 메뉴중에 두번째에 있는 리더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마 인기있는 어플이 보이실거에요. 제가 작성할때에는 왕자군단이 6번째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왕자군단을 선택해 주세요.

TapTap평점 6.3 아래에 있는 버튼을 클릭 하시면 작은 창이 뜹니다. 내용은 대충 테스트버전이기 때문에 불안정 할 수 있다는 내용과 개발자에게 피드백을 해달라는 알림 내용입니다. 아래에 한자로 4글자 써있는 버튼을 눌러서 왕자군단을 다운받아주세요. 용량이 460MB정도 되기 때문에 다운 받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다운을 받으시고 다 받게되면 어플 설치 화면이 뜹니다. 그러면 왕자군단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