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카카오뱅크로 변경하자

애드센스에서 설정된 목표 수익이 되면 자동으로 통장으로 지급을 받게 설정을 해놓고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은행이 KEB하나은행 밖에 없었기 때문에 10,000원 정도의 수수료를 떼이고 지급을 받았는데요. 이번에 카카오뱅크가 새롭게 등장을 하였습니다.


하나은행은 수수료가 10,000원인데 카카오뱅크는 반값인 5,000원이니 바꾸지 않을 수 없겠죠?



카카오뱅크 SWIFT CODE 정보와 수수료 확인

은행 이름 : CITIBANK KOREA INC-KAKAO, SWIFT CODE : CITIKRSXKAK입니다. 애드센스에서 입력해야 하는 은행 이름과 SWIFT CODE만 확인 하시면 됩니다. 오타나지 않도록 입력을 잘 해주세요. 그리고 카카오뱅크의 수수료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는 외환 수수료를 공개하고 있는데요.

당발송금은 한국에서 해외로 돈을 보내는것이기 때문에 우리한테는 해당이 없고 우리가 봐야할 부분은 타발송금 입니다. 수수료가 건당 5,000원으로 공개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KEB하나은행이 수수료가 10,000원인데 수수료로 5,000원을 버는셈이네요. 




애드센스에서 카카오뱅크 추가하기

https://www.google.com/adsense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왼쪽 사이드바에서 설정을 클릭 하시고 스크롤을 내려서 지급을 선택해 주세요.

카카오뱅크 계좌를 추가해야 하기 때문에 지급 받는 방법에서 결제 수단 관리를 클릭해 주세요.

기존에 다른 계좌를 등록한게 보이고 옆에 결제 수단 추가 버튼이 보입니다. 클릭을 해주세요.

우리는 새로운 은행 계좌를 추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클릭해 주시면 입력하는 부분이 아래에 생겨납니다.

예금주의 이름은 본인의 은행 카드나 여권에 기입 되어 있는 영문 이름으로 작성을 해주시고 은행 이름과 SWIFT CODE는 위쪽에 입력된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계좌 번호는 카카오뱅크 어플에 접속을 하셔서 본인의 계좌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보통 계좌번호를 보면 123-123-123456 이런 식으로 - 가 들어가게 되는데 애드센스에 입력을 하실 때에는 숫자만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모든걸 다 입력 하시고서 저장을 클릭해 주세요.



카카오뱅크를 추가 하셨다면

계좌를 처음 등록 하시는 분이라면 상관이 없지만 기존에 계좌를 등록 하신 상태에서 카카오뱅크 계좌를 추가 하셨다면 반듯이 해주셔야 하는 설정이 있습니다.

왼쪽이 기존에 등록을 했던 계좌이고 오른쪽이 이번에 등록한 카카오뱅크 계좌입니다. 붉은색으로 표시한 곳을 보시면 지급을 받도록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계좌는 기존 계좌인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한 카카오뱅크 계좌에 선택 안 함을 클릭 하셔서 기본으로 클릭을 해주시면 지급받을 기본계좌가 카카오뱅크로 설정이 됩니다. 카카오뱅크로 지급을 받으면 일단 수수료에서 5,000원은 더 이득을 보겠네요. 애드센스 클릭당 몇십원 밖에 안되는데 클릭당 수익에 비교 하자면 5,000원은 정말 큰 금액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