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군단(王者军团) 며칠 늦은 9월 26일 업데이트 예고 내용보기 2탄

9월 22일에 1탄 포스팅을 작성을 하고 이미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고나서야 2탄 포스팅 내용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전에 포스팅을 작성 했어야 했는데 왕자군단에 대한 소식을 너무 늦게 확인을 한 것이 문제네요.


2탄 내용은 1탄에 이은 새로운 영웅에 대한 내용과 추가로 새로운 영웅이 추가가 되면서 TapTap에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 보려 합니다.



두번째 새로운 영웅

포스팅 1편을 작성할 때에 남자 영웅과 여자 영웅이 추가가 된다는 예고가 있었다 작성을 했었는데요. 먼저 공개된 남자 영웅에 대한 내용을 작성 했었죠. 이번에 작성할 두번째 여자 영웅에 대한 내용 입니다.


페이링 사수 - 크리스토

왕자군단에는 영웅의 이름을 영어로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중국어 이름을 번역기로 번역한 결과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소 어색한 이름이라 생각 하실 수 있어요.

왕자군단에도 활을 사용하는 여자 영웅이 추가가 됩니다. 영웅총전 & 특공영웅에는 이미 여자한조(마야)를 현질을 했을 때에 플레이를 하실 수 있죠. 왕자군단에도 활을 사용하는 영웅이 추가가 되네요. 설마 영웅총전을 따라하는건 아닐거라 생각해 봅니다.

영웅 분류 : 방어

공격력 : ★★★★★

방어력 : ★★★★

기동성 : ★★★

난이도 : ★★★★


크리스토 스킬 내용보기

위 이미지에 보이는 순서대로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连射/强劲连射(파열/강한 파열)

빠르게 활을 쏩니다. 공격 버튼을 길게 누르면 공격력이 올라가게 됩니다. 


稳定(안정)


부동의 자세로 안정된 상태가 됩니다. 이 상태에서 활 당기기의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활 당기기의 시간이 줄어든다는 것은 적을 더 빠르게 해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风行(인기)

폭발적인 상태로 진행되고 속도가 조금 상승 합니다. 


冲击(충격)

앞을 향해 곧장 달려나가게 되고 적을 공격 했을 때 뒤로 약간 물러납니다. 뛰어난 테크닉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致命鹰眼(치명적인 독수리 눈)

독수리 눈을 발동 시킨 상태에서 적에게 공격을 하면 활과 화살이 적의 약점을 두번 공격을 하게 되고 몇 초 동안 보통 공격력이 강한 공격력으로 상승하게 됩니다.

번역기로 번역한 스킬 내용을 작성 했기 때문에 어색하게 번역된 내용은 작성하지 않아서 내용이 짧은것도 있습니다.




TapTap에서 쿠폰을 받아 봅시다

26일에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고 27일에 새로운 내용이 올라오게 됩니다. 그 내용은 TapTap에 새로 영웅이 추가가 된 기념으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으라는 내용인데요. 쿠폰을 받아 입력을 했을 때 받는 패키지에는 어떤 아이템이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먼저 작성을 하고 그 다음에 쿠폰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지 이름은 랜덤 뉴 히어로 체험 팩 입니다.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내용물은 (크리스토 + 크리스토 피부 스킨 + 크리스토 무기 스킨 or 나이트 호크 + 나이트 호크 피부 스킨 + 나이트 호크 무기 스킨) 15일 기간제 + 다이아 188개 + 경험치 두배 카드(7경기) 7개 + 골드 두배 카드(7경기) 7개가 들어 있습니다. 패키지에 영웅 스킨만 주는게 아닌 영웅까지 기간제로 주는걸 봐서는 캐시로 지르거나 게임 머니를 모아서 구매를 해야하는가 봅니다. 기본으로는 플레이하지 못한다고 봐야겠죠. 


예전에 TapTap에서 쿠폰을 받는 방법을 포스팅 작성했기 때문에 새롭게 작성하지는 않겠습니다. 왕자군단(王者军团) 영웅 무사시 TapTap에서 피부 스킨 교환 쿠폰 받기를 보시고서 같은 방법으로 받으시고 사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나이트 호크와 크리스토를 모두 받는게 아닌 두개의 영웅중 한개의 영웅만 받을 수 있다는점 알아 두세요.

크리스토와 스킨을 받으셔서 착용을 했을 때의 이미지 입니다. 조금 더 인디안 스러운 이미지로 바뀌는것 같네요.

나이트 호크와 스킨을 받으셔서 착용 했을 때의 이미지 입니다. 영웅 이미지를 보니 영웅총전에 알렌이 떠오르는건 저뿐일까요?

위에 이미지는 영웅총전의 알렌입니다. 전체적인 색상만 다를 뿐 영웅총전의 알렌과 왕자군단의 나이트 호크는 같은 의상 스타일과 같은 무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웅총전이 구글 플레이에 특공영웅으로 출시가 되면서 

다른 짝퉁 오버워치(영웅총전, 왕자군단)은 플레이를 거의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아무래도 구글 플레이 출시 게임이다 보니 한국에서도 결제가 가능한 게임이라는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하지만 구글 플레이로 출시는 하지 않지만 아직 정식 출시가 되지 않은 창화전신(이름 변경 전 영웅사명)이 10월 13일에 리미티드 에디션 테스트가 진행이 예정되어 있어서 10월 13일이 되면 창화전신만 플레이하게 되지 않을까 조심 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