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10월 19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영웅총전이 오늘 10월 19일에도 업데이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지난주 10월 12일에도 업데이트를 진행 했었지만 제 블로그에는 포스팅을 작성하지 않았는데요. 포스팅 1개로 작성을 하기에는 내용이 별로 없었고 오늘 진행된 업데이트 내용도 많지 않기 때문에 19일 업데이트 내용을 작성하면서 12일 업데이트 내용도 작성하려 합니다.


19일인데 12일 업데이트 내용을 작성 하는게 조금 이상하긴 하네요. 하지만 요즘에는 영웅총전보다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특공영웅을 많이 하실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12일 업데이트된 내용이 특공영웅에는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괜찮다고 말해주실거라 믿어요...



사실 12일 업데이트가 별거 아닌 내용이 아니었

내용이 간단하다고 뛰어넘은 10월 12일 업데이트 내용이 사실 별 내용이 아닌게 아니었습니다. 게임에 있어서 꽤나 큼직한 업데이트가 아니었나 생각을 하는데요. 어떤 내용이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1. 새로운 캐주얼 모드 추가

두개의 팀으로 나누어져서 싸움이 시작이 되고 죽게 되면 부활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상대 진영의 적을 모두 죽이면 승리하게 된다고 하는 내용을 보니 게임이 빠르게 진행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업데이트 내용에 올라온 이미지를 구글 번역기를 통하여 번역한 내용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잘못된 번역이 있을 수 있다는점 알아두고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2. 새로운 스킨

영웅 - 메이치의 무기 스킨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구매 방법은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에 작성한 내용 외에 매력치 랭킹이라는 시스템이 추가가 되었다고 하는데.. 별 필요 없어서 작성은 하지 않을게요. 매력치 랭킹까지 3개의 중요 업데이트 내용이라서 12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포스팅을 작성하지 않았었는데요. 19일 업데이트 내용보기에 끼어서 작성을 하게 되네요. 그냥 건너뛸까 했는데..




19일 업데이트 내용을 봅시다

오늘 업데이트 내용에 왜 12일 업데이트 내용까지 작성을 했는지 말씀을 드리자면.. 오늘 업데이트 된 내용이 사실 1가지 뿐이기 때문 입니다. 1명의 영웅에 스킨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1. 영웅 - 팬 피부 스킨


2. 영웅 - 팬 무기 스킨

정말 별 내용이 없네요. 12일이나 19일에 중요 업데이트 내용 외에 자잘한 수정 내용이 있기는 하지만 게임 플레이를 하는데 중요한 내용은 아니에요. 시계 시스템 최적화같은 별볼일 없는 내용입니다.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는데 다음 업데이트도 일주일 간격을 지키게 된다면 26일에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겠네요. 제가 작성하고 있는 내용이 특공영웅에 빠르게 업데이트가 진행되길 바래봅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