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총전(英雄枪战) 11월 2일 업데이트 내용보기

영웅총전이 11월에 첫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영웅총전은 보통 일주일 간격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끔 일주일을 넘기도 하지만요. 사소한 오류 수정만 하는 업데이트가 아닌 자기들 돈벌이가 되는 스킨이라도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스킨을 제작하는 담당 직원이 꽤나 열심히 일하고 있는가 봅니다. 이번 11월에 첫 업데이트는 어떤 내용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사소한 오류 수정이나 살짝 변경된다는 내용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공지에 중요 업데이트 내용만 작성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모드 추가

캐주얼 모드에 새로운 모드가 추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어떤 모드인지 간단한 내용만 공개가 되었을 뿐 이미지나 자세한 내용은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모드는 개인 경기입니다. 5:5로 팀을 이루어서 진행이 되는것이 아닌 총10명이 참가하여 개인전으로 진행이 됩니다. 가장 먼저 20킬을 달성한 사람이 승리하게 된다고 합니다. 항상 5:5 경기만 진행을 하다가 개인전을 하게 되면 더 재미있을것 같은데요. 가끔씩 플레이를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새로운 스킨 추가

저번 업데이트때에는 할로윈 한정판 스킨이 업데이트가 되었었죠. 이번에 추가된 스킨의 주제는 용(dragon)입니다.


克拉克(클라크) 무기 스킨 - S2시즌에 가장 높은 등급을 달성한 사람에게 보상으로 지급되는것 같습니다.


凯文(케빈) 무기 스킨 -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케빈은 영웅총전에 예전에 추가된 영웅 이지만 아직 특공영웅에는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특공영웅을 설치해서 플레이를 가끔씩 하다 보니 케빈을 플레이해본 기억이 없는것 같네요. 업데이트가 언제까지 꾸준하게 진행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가장 중요한 게임 핑좀 안정되게 수정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