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일일 방문자 700명 목표를 달성 했습니다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꾸준하게 올리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목표를 한두개씩 세우고 계실텐데요. 저도 포스팅을 꾸준하게 작성하기 시작을 하면서 자연스레 목표를 세우게 되었습니다. 하나는 애드센스 수익에 관한 목표, 또 다른 하나는 티스토리에 관한 목표인데요. 이번에 티스토리 목표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12월이 되고나서 11월 애드센스 수익 결산 포스팅에 짤막하게 달성했다는 이야기를 써놓으려 생각을 했지만 기다리는게 쉽지 않을 만큼 기분이 좋아서 따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수익 결산 포스팅을 쓸 때 마다...

제가 티스토리에 8월 수익결산을 시작으로 8월, 9월, 10월 수익 결산 포스팅을 작성을 했는데요. 수익 결산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니까 자연스레 목표라는게 잡히게 되더라구요. 8월 수익 결산 포스팅을 읽어보니 그때부터 일일 방문자 700명을 목표로 세웠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8월 결산 포스팅 내용중 일일 방문자 목표에 대한 내용입니다.

9월 결산 포스팅 내용중 일일 방문자 목표에 대한 내용입니다.

10월 결산 포스팅 내용중 일일 방문자 목표에 대한 내용입니다. 8월, 9월, 10월동안 달성하지 못했던 일일 방문자 700명 목표를 11월에 드디어 달성을 하게 되었네요.




8월.. 9월.. 10월.. 11월!!

11월에 들어서 드디어 일일 방문자 목표를 달성하게 되었는데요. 기쁨의 목표 달성 날짜는 13일이었습니다.

13일 단 하루만 700명을 넘기고 다시 평균 방문자로 줄어들게 되었지만 그래도 목표를 달성하긴 했습니다. 저와는 다르게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얼마 되지 않아서 방문자 천명을 넘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그런 케이스가 아니기 때문에 평균 방문자 숫자에서 조금만 노력하면 달성할 수 있는 숫자로 목표를 잡았었습니다. 그래야 목표를 달성하고 새로운 목표를 바로바로 잡고 도전을 할 수 있으니까요. 일일 방문자가 평균 300~500명인데 목표를 1,000명, 2,000명으로 잡는다는건 너무 목표를 멀리 잡아서 까먹을 수 있을거란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새로운 목표로..ing

13일 단 하루만 700명을 넘긴 했지만 제 목표인 일일 방문자 700명을 달성하게 되면서 이제는 새로운 목표로 도전을 계속 이어가야 합니다. 목표가 있어야 잠시 게을러졌을때 목표를 생각하며 마음을 다시 잡을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 생각한 목표는 일일 방문자 800명, 한달에 일일 방문자 700명 두번 나오기 입니다. 목표 하나를 달성하고 새로운 목표 두개가 생겨났으니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도 블로그를 운영 하시지 않더라도 하시는 일에 조그만한 목표를 잡고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조그만한 목표지만 달성하게 되었을때의 기분을 맛보게 된다면 또 다시 그 기분을 맛보고 싶어질 테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