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终结者2:审判日(종결자2:심판일) 친구추가 하는 방법

터미네이터2:심판의 날 모바일 게임이지만 속을 들여다 보면 그냥 짝퉁 배틀그라운드게임인 종결자2:심판일 입니다. 제 블로그에 유입되는 짝퉁 배그중에 3위에 해당되는 게임 이지만 중국 TapTap앱을 보면 짝퉁 배그중에 2위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관심도가 높아진 배틀그라운드로 인해서 짝퉁 게임도 인기가 같이 올라가고 있는데요. 아마 PC로 플레이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모바일게임으로 제작된 짝퉁 배그를 찾으면서 인기가 올르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배틀그라운드의 재미를 느끼려면 친구와 함께 파티로 플레이를 하는것이라 생각을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파티로 플레이를 하기 위한 준비단계인 친구추가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하기 쉽고 보기 쉽게 친구추가 요청을 보낼 기기와 친구추가 요청을 받을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추가를 하기 전에 확인

제 포스팅을 보고 친구추가 요청을 보내려고 친구 아이디를 검색 했는데 친구 아이디가 검색이 안된다는 댓글이 올라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검색을 해보기 전에 꼭 확인을 하고서 친구추가를 해보시라는 생각에 먼저 작성을 하겠습니다.

서버접속 화면을 보여준다는건 무엇을 확인해야 한다는지 감이 오시지 않나요? 바로 서버를 확인해야 합니다.

서버를 확인해 보면 현재 기준으로 3개의 서버가 있기 때문에 같이 플레이를 할 친구와 서버를 맞게 선택해야 한다는것 잊지 말아주세요. 한참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기 때문에 짝퉁 배그의 인기도 함께 올라가고 있습니다. 나중에는 서버가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요. 친구와 서버를 먼저 정하고 시작하는게 좋겠네요.



친구추가 요청을 보내는 기기

친구와 같은 서버로 접속을 했는지 확인을 하는게 제일 먼저입니다. 그 다음에 친구추가 요청을 보내야겠죠.

게임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사람그림이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붉은색으로 표시해 놓은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아래에 친구의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우측에 흰색 버튼을 터치해서 검색을 해야 하는데요. 검색해야 하는 친구의 아이디가 한자가 아니길 바랍니다.

검색을 해보니 바로 나오네요. 입력한 아이디와 검색된 아이디가 맞는지 확인을 해보시고 맞다면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추가 요청을 보내주세요.

친구가 친구추가 요청을 수락하게 되면 위에 캡쳐 이미지처럼 친구의 아이디가 추가가 되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추가 요청을 받을 기기

요청을 받는 사람은 요청을 보내는 사람보다는 쉽습니다. 수락만 해주면 되기 때문이죠.

게임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 사람모양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붉은색 점이 표시되어 있는 친구신청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추가 요청을 한 아이디가 보이네요. 붉은색으로 표시한 파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추가 수락을 해주세요. 친구추가를 하지 않으시려면 붉은색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내 아이디가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요...

게임을 시작하면서 아이디를 입력하고 시작을 하지만 내가 어떤 아이디로 입력을 했는지 까먹은 분들을 위한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게임 메인화면에는 내 아이디가 나오지 않아서 내가 어떤 아이디로 입력을 했는지 까먹었을 경우에 랭킹을 확인하면 되는데요. 게임 메인화면에 왼쪽에 보시면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제일 아래에서 본인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그곳에 보이는 아이디로 본인의 아이디가 무엇인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랜덤으로 만들어서 한자로 만들지 않으셨길 바래요. 아이디를 변경하는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 보았는데 찾을 수 없었어요. 친구추가를 하셨다면 중국 짝퉁 배그 终结者2:审判日(종결자2:심판일) 친구랑 멀티하기 포스팅을 보시고 재미난 게임을 해야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