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光荣使命:使命行动(광영사명:사명행동) 친구추가 하는 방법

광영사명이 출시가 되고나서 중국 짝퉁 배그 光荣使命:使命行动(광영사명:사명행동)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 포스팅을 작성 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광영사명을 기다리고 계셨는지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 계셨습니다. 배그의 인기가 한창이라서 그런지 짝퉁 배그의 인기도 좋은것 같네요. 아무튼 로그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으니 이번에는 친구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짝퉁 배그 포스팅의 친구추가 하는 방법 포스팅처럼 친구추가를 요청하는 기기와 친구추가를 받을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누어서 작성하는것이 보는데에도 편하고 따라하는게 쉬울거라 생각해요.



친구추가 요청할 기기

언제나 그렇듯 친구추가를 요청하는 기기는 요청을 받는 기기보다 1~2단계정도 더 귀찮습니다.

이번 설명에서도 친구추가 요청을 보낼 아이디는 hangul입니다. 게임 메인화면에서 위쪽에 사람모양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보시기 편하시라고 한글로 번역해서 이미지를 수정했습니다. 왼쪽에 추가 버튼을 터치하시고 아래에 친구추가를 요청할 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 아이디는 광영사명 처음 로그인을 했을때 글자수 제한이 있다고 말씀을 드렸던 그 아이디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혹시 친구가 아이디가 뭔지 모른다고 한다면 게임 메인화면 왼쪽 위에 머라고 써있는지 물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친구의 아이디를 입력 하시고 오른쪽에 추가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추가 요청을 받은 사람이 수락을 했다면 왼쪽에 게임 친구를 터치 했을때 친구추가가 된 아이디가 보이게 됩니다. 친구가 거절을 눌렀다면 보이지 않으니 왜 거절 했냐고 한마디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친구추가 요청을 받을 기기

요청을 받은 사람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하는 것이 친구추가 요청이 왔을때 수락과 거절 버튼을 헷갈리지 않아야 합니다.

요청을 받은 사람의 게임 메인화면에 보시면 사람모양 버튼에 붉은색 점이 생겨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터치해 주세요.

왼쪽에 신청 버튼을 터치하면 친구추가 요청을 보낸 사람의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락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모르는 사람이 친구추가를 요청 해서 친구추가를 하고싶지 않다면 거절을 터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친구추가 수락을 하고 왼쪽에 게임 친구를 터치하면 친구추가된 플레이어의 아이디가 보이게 됩니다. 실수로 삭제를 누르지 않게 조심해 주세요. 삭제를 하게 되면 다시 친구추가를 해야하는 귀찮음이 발생하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