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프리 파이어(Free Fire) 로그인 하는 방법

중국에서 출시된 짝퉁 배그는 중국어로 제작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모든 기능을 알지 못하고 플레이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어로 제작이 된 짝퉁 배틀그라운드가 구글 플레이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 게임의 이름은 프리 파이어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프리 파이어를 플레이 하기 위한 첫번째 단계 로그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 파이어에 대한 포스팅 계획은 지금까지 작성한 중국 짝퉁 배그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했던것 처럼 로그인 방법,. 친구추가 하는 방법, 친구랑 멀티 하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프리 파이어 설치하기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에서 프리파이어로 검색을 하시면 첫번째로 보이는 Free Fire를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를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설치는 쉽게 하시겠죠?




프리 파이어 로그인을 해보자

이번 포스팅 주제인 로그인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 파이어는 3가지 방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버튼인 1번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방법 입니다. 2번 로그인 방법은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방법 입니다. 게스트 계정은 로그인을 했던 기기에서만 플레이를 했던 기록을 불러올 수 있고 다른 기기에서는 플레이를 했던 기록을 불러오지 못하는것이 게스트 계정입니다. 3번째 방법은 vk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방법 인데요. vk가 무엇인지 확인을 해보니 러시아에서 제작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라고 합니다. VK 가입하는 방법과 로그인 하는 방법 알아보기를 클릭해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1번이나 2번 방법으로 로그인을 했어요

로그인을 하고나면 캐릭터 설정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캐릭터 성별과 캐릭명을 입력해서 제작 버튼을 눌러 캐릭터를 생성하면 되는데요. 혹시 게임만 한국어가 지원이 되고 캐릭명은 한국어가 지원 안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캐릭명을 한국어로 입력하고 제작을 눌렀는데 오류없이 잘 생성이 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까지 하셨다면 이제 프리 파이어를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어 모바일 배그 프리 파이어(Free Fire) 친구추가 하는 방법 포스팅과 한국어 모바일 배그 프리 파이어(Free Fire) 친구랑 같이 플레이 하는 방법 포스팅이 작성 되었으니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