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al Squad 다운받고 로그인 / 언어 변경 하는 방법

아직 정식 모바일 배그가 출시되지 않아서 그런지 짝퉁 배그의 인기는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또 다른 모바일 짝퉁 배그를 소개하려 하는데요. 소개할 게임의 이름은 "Survival Squad(서바이벌 스쿼드)"입니다. 유튜브에도 "Survival Squad(서바이벌 스쿼드)" 플레이 영상이 많이 올라와 있는걸로 봐서 한국을 포함한 해외에서도 꽤나 인기가 있는 게임인가 봅니다.


아직 "Survival Squad(서바이벌 스쿼드)"를 아직 모르고 계셨던 분들도 제가 작성하는 "Survival Squad(서바이벌 스쿼드)" 포스팅을 보시고 플레이를 해보시는걸 추천해 봅니다.



"Survival Squad(서바이벌 스쿼드)" 다운받자

"Survival Squad(서바이벌 스쿼드)"는 한국에서 제작된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원스토어나 갤럭시 앱스에서는 검색이 되지 않고 구글 플레이에서만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survival squad"로 검색을 하셔서 첫번째로 검색되는 게임을 설치 하시면 됩니다. "서바이벌 스쿼드"로 검색을 하시면 목록 아래쪽에 있는지 게임을 찾기 어렵습니다.



"Survival Squad(서바이벌 스쿼드)" 로그인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을 해봅니다.

제일 첫 화면은 이용약관이네요. 제가 한글로 이미지를 수정했기 때문에 이용약관, 거부, 수락이 한글로 작성되어 있는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한글판이 아닙니다.

이용약관을 수락하고 나면 언어를 변경하는 화면이 등장합니다. 아쉽게도 한글은 지원하지 않아서 그나마 익숙한 영어로 선택을 합니다. 영어도 무슨 내용인지 모르지만 다른 나라의 언어보다 안정감이 느껴진다 해야 할까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언어까지 변경하고 나면 로그인 화면이 등장을 하게 됩니다. 여러 방법의 로그인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본인이 편하신 로그인 방법을 선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첫번째 로그인 방법은 게스트 로그인이고 두번째 방법은 게임을 개발한 회사의 통합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방법, 세번째는 페이스북 계정, 네번째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빠른 테스트를 위해서 게스트 로그인을 선택했습니다.




언어는 한글 미지원인데 닉네임은?

"Survival Squad(서바이벌 스쿼드)"는 위에서 설명을 했지만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데요. 캐릭터를 생성하게 되면 닉네임에서도 한글을 지원하는지 궁금해 집니다.

다행히도 캐릭터 닉네임은 한글을 지원하고 있네요. 게임 언어도 한글을 지원해 줬으면 좋았을것 같은데 말이죠. 



언어를 변경하는 다른 방법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에 언어를 변경하지 선택 했는데 다른 언어로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게임 메인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 화면에서 Language를 터치해 보시면 다른 언어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느 사람은 Free Fire보다 재미있다 말하고 또 다른 사라은 Free Fire가 더 재미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어떤 게임이 더 재미있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