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Battleground: Survival 친구추가 하는 방법

어제 Last Battleground: Survival 다운받고 접속해서 계정 연동하기 포스팅을 작성하고 게임을 플레이 해보셨다면 이제 친구와 같이 멀티를 하기 위한 준비단계인 친구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작성 하려고 테스트를 해보는데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벌)"은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친구추가를 해야 하더군요.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벌)"은 어떤게 다르길래 다른 게임과는 친구추가 하는 방법이 다르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잘 확인을 해보시고 친구추가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벌)"의 친구추가 설명을 보시기 편하도록 친구추가를 하는 기기와 친구추가를 받는 기기로 나누어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추가를 하는 기기

게임 메인화면 상단을 보시면 사람모양의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해 주세요.

친구 메뉴에서 3번째에 있는 친구 검색 버튼을 터치하면 유저 ID를 입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다른 게임과는 다른 부분인데요. 설명을 위해서 다른 게임과 같이 친구추가할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해 보겠습니다.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검색을 하니 플레이어를 찾을 수 없다는 알림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Last Battleground: Survival (라스트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벌)"는 다른 게임과 다른것이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해서 검색하는게 아닌 친구의 ID를 입력해서 검색을 해야 친구추가가 가능합니다. 입력할 친구의 ID는 친구가 알려줘야 하는데요. ID를 어떻게 확인 하는지는 친구추가 받을 기기에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에게 받은 ID를 입력하고 검색을 하니 그제서야 친구의 닉네임이 검색이 되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친구의 닉네임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추가 요청이 친구에게 보내졌습니다.

친구가 요청을 수락하게 되면 친구 목록에 추가된 친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추가 요청을 받을 기기

친구가 나에게 친구추가 요청을 보내기 위해서는 친구추가를 받을 사람은 본인의 ID를 알려줘야 하는데요. 게임 메인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본인의 프로필을 터치 하시면 본인의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보이는 ID를 친구에게 알려주세요.

친구가 내 ID를 검색해서 친구추가 요청을 보냈다면 게임 메인화면 상단 사람모양 버튼에 붉은색 점으로 알림 표시가 보여지게 됩니다. 터치를 해주세요.

친구 메뉴에서 2번째에 있는 요청 수락으로 이동하면 친구 요청을 보낸 닉네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요청을 수락해 주세요.

친구추가 요청이 수락되면 친구 목록에 친구가 추가되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친구와 멀티를 하기 위한 준비단계인 친구추가를 마쳤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