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왔다! 절지구생 전군출격 다운받고 로그인 하기

절지구생 2개의 게임중 처음으로 드디어 나왔다! 절지구생: 자격전장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보자 포스팅을 어제 작성을 했고 오늘은 전군출격 포스팅을 작성 해보려 합니다. 서로 비슷 하지만 다르게 제작이 된 게임인데요. PC용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은 자격전장이기 때문에 전군출격은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서 인기가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2개의 게임을 하루에 같은 시간에 오픈 테스트를 시작할 줄은 몰랐네요. 선택의 행복을 느끼라는 뜻인가요?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 다운을 받자

저는 중국 앱을 설치할 경우에는 항상 TapTap앱을 통해서 설치를 하고 있기 때문에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을 다운받는 설명은 TapTap앱을 통해서 다운받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apTap앱에 QR검색을 통해서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 QR코드를 검색해 주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오픈 테스트를 시작한 초반이기 때문에 TapTap앱에 랭킹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2위에 올라와 있는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 페이지로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역시 PC용 배틀그라운드와 똑같게 만들어진 자격전장이 1위로 올라가 있네요.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 페이지로 이동이 되고나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 로그인을 해보자

드디어 나왔다! 절지구생: 자격전장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보자 포스팅을 읽어보신 분들이라면 QQ앱을 설치해 놓으셨을 텐데요. 포스팅을 확인하지 못해서 아직 QQ계정을 생성하지 못하신 분들은 중국 QQ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해보자 포스팅을 확인하셔서 QQ회원가입을 진행 하시고 QQ앱 설치하고 로그인을 해봅시다 포스팅을 확인 하셔서 QQ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진행해 주셔야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에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QQ앱을 설치하고 로그인까지 진행 하신 분들은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을 실행 하셔서 오른쪽에 QQ로그인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QQ계정이 이 앱을 승인 했다는 글자가 중국어로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에 파란색 버튼인 로그인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로그인이 완료가 됩니다.



"绝地求生 全军出击 (절지구생 전군출격)"도 한국어 닉네임을 지원 하겠지?

로그인을 하고나면 캐릭터를 생성하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자격전장은 한국어 닉네임이 지원이 되는것을 확인 했지만 과연 전군출격도 한국어 닉네임을 지원하고 있는지 한국어로 입력을 하고 캐릭터를 생성해 보았습니다.

한국사람들이 많이 플레이 할 것을 예상을 했던 것인지 전군출격도 한국어 닉네임을 지원하고 있었습니다. 친구 추가를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게 되어서 다행 입니다.



절지구생 전군출격 다른 포스팅 보기

절지구생 전군출격 같이 플레이를 할 친구를 추가 하는 방법

절지구생 전군출격 TapTap앱 사전예약 쿠폰 등록하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