網易 (NetEase 넷이즈) 출시 게임 로그인을 위한 이메일 생성 방법

예전에 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荒野行动(황야행동)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 라는 포스팅에 게임 안에서 이메일 계정을 생성하다가 실패를 해서 결국에는 빠른접속으로 플레이를 하라는 내용으로 마무리를 지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 뒤로는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었는데 어제 황야행동 로그인 포스팅에 빠른접속으로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데 계정 연동을 하는 방법이 있는지 물어보시는 댓글을 남겨주신 분이 계셨습니다.


그제서야 빠른접속이 아닌 이메일 계정으로 연동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다가 핸드폰 인증이 3회 이상 넘어가니 더이상 인증을 하지 못하게 막히더군요. 시간이 꽤 지나고 나서야 풀리게 되서 늦게나마 포스팅으로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網易 (NetEase 넷이즈) 이메일 생성하기

중국 짝퉁 배틀그라운드 荒野行动(황야행동) 로그인 방법 선택에서 포스팅에서도 작성이 되어 있지만 게임 안에서 이메일 계정을 생성하려는 시도는 끝내 실패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노력을 해보아도 게임 안에서는 이메일 계정을 만들지 못하겠더군요. 결과적으로 성공한 사이트에서 직접 이메일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g.163.com/touch/?ver=c#/ 링크를 터치 하셔서 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사이트 왼쪽 위에 사람 모양이 그려진 버튼이 있습니다. 터치해 주세요.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우리는 이메일 계정을 생성해야 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하는것이 아닌 아래에 등록하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다른 계정 생성 방법은 없는지 이메일 계정 생성하는 버튼만 있네요. 터치를 해주세요.

이제 설명이 복잡한 단계로 넘어왔습니다. 쉽게 설명을 하고 보시기에도 편하게 나누어서 숫자로 순서를 정해두었습니다.

1. 이메일 계정을 입력해야 합니다. 6-18자 사이로 입력을 해주세요.

2. 이메일 계정 뒤에 붙을 @입니다. 굳이 변경은 하지 않으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변경을 하고 싶으신 분들만 터치를 하셔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3.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국가를 변경해 주셔야 하는데요. 터치를 하셔서 스크롤을 움직혀 태극기를 찾아 선택해 주세요.

4. 인증 번호를 받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번호를 입력 하실때에 0101234567이 번호라면 101234567로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5. 처음에 이게 뭐하는건지 몰랐었는데요. 간단합니다. 5번 버튼을 터치 하시면 이미지에 글자가 작성되어 있는것이 위에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러면 조그만한 붉은색 네모에 적혀있는 글자와 같은걸 찾아서 터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같은 글자 찾기에요.

모두 다 하셨으면 아래에 붉은색 버튼을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 오면 바로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카운트가 시작이 됩니다. 

1, 전 단계에서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메시지가 전송되니 확인을 하시고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메시지가 오지 않는다면 스팸 메시지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2, 이메일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6-16글자 사이로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두 다 입력을 하셨다면 아래에 등록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이메일 계정이 생성 완료가 됩니다.





등록이 잘 되었나 확인을 해보자

마지막 단계에서 등록 버튼을 터치하면 아무런 멘트 없이 바로 사이트 메인 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사이트 메인 화면에서 왼쪽 위에 사람 모양의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기 전에는 로그인 화면이 보였지만 이제는 이메일 계정을 생성했기 때문에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 상태까지 잘 확인이 되었다면 網易 (NetEase 넷이즈) 이메일 계정 생성이 모두 완료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