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노트5 호후 강화유리 이거... 복불복인가?

홍미노트5를 구매하고 택배를 받은 그날에 바로 아머케이스와 강화유리를 주문했습니다. 저번에 작성한 홍미노트5 아머 케이스 비추천 완전 비추천! 포스팅을 보시면 케이스는 실패를 해서 다른 케이스를 알아보고 있고, 케이스를 받은 다음날 택배로 도착한 강화유리를 바로 부착해 보았습니다.



강화유리도 제가 구매를 했기 때문에 사실대로 작성 합니다

호후 강화유리도 아머케이스와 같은 날 제 돈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가격이 5,000원으로 나와 있지만 2,300원 판매자 할인이 적용되어 결제한 제품 가격은 2,700원이고 배송비 2,000원까지 해서 총 4,300원에 구매한 호후 강화유리입니다.

제가 제 돈으로 구매한 제품이니까 무조건 좋다는 내용도 아닌 의도적으로 까는 내용도 아닌 제가 부착한 제품에 대한 내용으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다른 스마트폰에 부착할 호후 강화유리 1+1 제품을 구매할 때에는 2개의 제품 포장으로 받았었는데 이번에 받은 호후 강화유리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1+1 제품이었지만 2개의 제품 포장이 아닌 1개의 제품 포장에 판매자가 강화유리를 하나 더 추가로 넣은 제품 포장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액정을 닦는 클리너는 1+1이 아닌 1개의 제품만 들어 있었습니다. 




복불복은 아니겠지?

저는 클리너가 없어도 깔끔하게 부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니 1개 제품만 들어 있어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강화유리 제품만 완벽하면 되니까요.

강화유리 1+1 제품에서 첫 번째 강화유리를 부착했는데 상단/하단/좌/우 모두 떠서 바로 떼버리고 하나 남은 새로운 강화유리를 부착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상단과 좌측은 뜨는 현상이 전혀 없이 우측에 뜨는 현상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액정 문제인가 생각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 액정 문제라고 볼 수 없는 것이 우측에 어느 부분은 뜨는 현상이 전혀 없습니다.

하단 사진을 보시면 좌측 아래쪽에도 뜨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네요. 하단이나 우측은 전체적으로 다 뜨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부착한 강화유리는 모든 부분이 떴기 때문에 스마트폰 액정에 안 맞아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었겠지만 두번째 강화유리는 어느 부분은 딱 붙어있고 어느 부분은 떠있는 것이 이것은 액정 문제가 아닌 강화유리 문제라고 볼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홍미노트5 강화유리를 구매하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가장자리가 뜨는 제품을 받을 수 있으니 다른 제품으로 알아볼 것인지 아니면 싼 가격에 가장자리가 뜨는 제품이 오더라도 감안하고 사용할 것인지 고민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