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노트5 글씨가 작아요. 글씨 크기를 키워 봅시다.

홍미노트5를 부모님께 드리려고 구매를 했거나 시력이 좋지 못하신 분들은 기본 글씨 크기가 작아서 잘 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홍미노트5의 기본 글씨 크기를 키워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글씨 크기를 바꾸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미노트5 글씨 크기를 어떻게 바꾸나?

다른 런처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바탕화면에 있는 "설정"을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런처를 설치하신 분들은 앱 서랍이나 바탕화면에 있는 "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을 아무리 찾아봐도 안 보인다 하시는 분들은 화면 위쪽에 상태 표시줄을 아래로 내려서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시면 설정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설정 하면으로 넘어오셨으면 이제 개인 항목에 있는 "디스플레이"를 터치해 주세요.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넘어오셨나요? 그러면 이제 시스템 글꼴 항목에 있는 "텍스트 크기"를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오른쪽에 보이면 현재 설정되어 있는 글씨 크기가 "소"로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텍스트 크기 화면 아래쪽에서 글씨 크기를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위쪽 화면을 왼쪽으로 스크롤 해보시면 바탕화면에 아이콘 글씨가 어떻게 바뀌는지 확인할 수 있으니 크기를 변경해 보시면서 잘 보이고 편한 크기로 변경해 주세요. 크기를 선택하고 아래쪽에 "확인"을 터치하면 설정한 글씨 크기로 변경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