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vcp120.dll 오류 해결 걱정하지 말아요.

보통 포토샵을 설치하는데 과정에서 발생되는 msvcp120.dll 오류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포토샵이 아니더라도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해당 오류가 발생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msvcp120.dll 오류

제 블로그에는 msvcp 관련 오류 해결 포스팅이 작성되어 있는데요. 해결 방법을 보면 모두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는 것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오류를 해결하는데 dll파일만 다운로드하는 것도 해결 방법이지만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는 것이 더욱 안전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적극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Visual Studio 2013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시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마이크로소프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사이트에서 언어 선택이 한국어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언어 선택은 다운로드되는 파일에는 영향이 없지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넘어가는 화면에서 한국어로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좌측에서 파일을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현재 사용하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x64가 64비트 x86이 32비트입니다. 파일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Visual Studio 2013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가 다운로드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설치하시면 msvcp120.dll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