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100u.dll 오류 발생 해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윈도우 부팅을 하거나 어떠한 프로그램을 실행했는데 mfc100u.dll 파일이 없다는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류가 발생되는 dll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덮어쓰기로 해결하는 방법으로 V3 Lite 프로그램을 통하여 악성코드 검사와 파일 분석 보고서로 문제없다는 것을 확인한 뒤에 첨부하였습니다.

 

반응형

 

mfc100u.dll 오류 해결 방법

오류가 발생되는 분들은 첨부 파일로 올려놓은 mfc100u.dll 파일을 다운로드 하세요.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내가 사용하는 윈도우는 몇 비트 운영 체제인지 확인하기

 

혹시나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가 몇 비트인지 모르시는 분들은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mfc100u.dll.zip
다운로드

 

위에 첨부 파일을 클릭하여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보면 위와 같이 32비트와 64비트 폴더가 나오는데요. 본인 윈도우 비트에 맞는 폴더로 이동하여 mfc100u.dll 파일을 복사합니다.

먼저 32비트 mfc100u.dll 파일 V3 Lite 파일 분석 보고서 화면입니다. 붉은색으로 표시된 파일 경로를 보면 32비트 폴더에 dll 파일을 확인하였다는 것이 보이네요. 안전도 평가 정상입니다.

다음은 64비트 폴더에 mfc100u.dll 파일 V3 Lite 파일 분석 보고서 화면입니다. 역시 파일 경로로 64비트 폴더에 dll 파일이라는 것이 보이죠. 마찬가지로 안전도 평가 정상입니다.

복사한 mfc100u.dll 파일을 C 드라이브에 Windows 폴더로 이동하여 비트에 맞는 폴더에 붙여넣기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32비트 dll 파일을 복사하신 분들은 System32 폴더로 이동하여 붙여넣기를 해주시고 64비트 dll 파일을 복사하신 분들은 SysWOW64 폴더로 이동하여 붙여넣기를 해주시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