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툴 다운로드 무설치 한글판으로 사용하세요.

포토샵보다 가벼워서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SAI(사이) 또는 이지 페인트 툴 SAI 라는 공식적인 이름이 있지만 한국에서는 사이툴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프로그램은 영어와 일본어 버전으로 제작이 되었지만 비공식적인 무설치 한국어 버전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최신 버전으로 사용하시려는 분들은 한글판이 아닌 영어 버전으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사이툴 다운로드

원래는 영어나 일본어 버전으로 제작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셔야 하는 사이툴이지만 한국어로 번역하면서 무설치 버전으로 변화가 되었는데요. 우선 영어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사이툴 1.2.5 최신 버전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사이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는데요. 우측에 보이는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영어 버전의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프리웨어가 아닌 셰어웨어라서 31일 사용 제한이 있다는게 큰 단점이네요.



위에 올려놓은 압축 파일이 무설치 한글판 사이툴인데요. 한글판 버전에서 아쉬운 부분이라면 현재 1.2.5 버전이 최신 버전인데 한글판은 1.1.0 버전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31일 제한이 없는 버전이라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툴 무설치 한글판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압축 해제하시고 폴더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파일들이 보이는데요. sai 파일을 실행하시면 사이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실행된 사이툴을 확인해보면 문제 없이 실행되고 한글도 정상적으로 보이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 기타를 클릭해서 버전 정보를 선택해보면 1.1.0 버전이라는 것이 확인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