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어플 알림 끄기 필요 없으면 꺼야죠.

홈쇼핑 어플 중 하나인 홈&쇼핑은 어머니가 저에게 주문을 부탁하면서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설치를 하고 나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하려다 보니 첫 실행에 뜨는 팝업 화면에 알림 설정을 확인하는 것으로 선택을 하였는데요. 저에게 필요하지 않는 기능이라서 해제하려다가 포스팅으로 작성하면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홈앤쇼핑 어플 알림 끄기

저처럼 어플에서 알림이 오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이나 반대로 알림이 오지 않게 선택을 했는데 변경하고 싶은 분들이 계실 텐데요. 홈앤쇼핑 어플을 실행하시고 화면 우측 하단 메뉴에서 더보기를 터치하면 위쪽에 팝업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오른쪽에 있는 설정을 터치해주세요.

설정 화면으로 변경이 되었다면 이제 로그인 정보 아래에 있는 알림 설정 메뉴를 터치하시면 되는데요. 오른쪽에 보시면 현재 어떻게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급하게 주문을 하려다 보니 원하지 않았지만 알림 설정을 켜짐으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알림 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면 상단에 모든 알림을 해제하는 버튼이 있고 아래쪽에는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하게 되어 있네요. 저는 어떤 어플이건 알림이 오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모든 알림을 해제하는 것으로 변경했는데요. 홈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든 알림을 해제하는 것보다는 세부적인 설정에서 필요하지 않은 알림만 해제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