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PC버전 작은 액정보다 큰 모니터로

네이버에 카카오페이지를 검색하면 자동완성 첫 번째가 카카오페이지 PC버전이 등록되어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궁금하게 생각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작은 스마트폰 액정으로 보는 것 보다 큰 모니터로 보는 것이 편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먼저 카카오페이지 웹 페이지로 사용하기 전에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로그인을 했던 기록이 없으면 웹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로그인을 한 번도 하지 않았던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고 앱을 설치해서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앱에서 로그인을 하셨던 분들이나 이번에 로그인을 하셨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카카오페이지 웹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카카오페이지 웹 사이트를 보시면 앱과 UI가 같아서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로그인을 했었던 카카오계정으로 입력하고 로그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앱에서 로그인을 했던 기록이 없다면 앱에서 로그인을 하셔야 한다는 화면으로 넘어가지만 로그인 기록이 있다면 아무런 알림 내용 없이 바로 로그인이 됩니다.

정상적으로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본인의 카카오계정 닉네임이 보인다면 로그인이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카카오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웹툰과 VOD를 큰 모니터로 감상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