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ways On Display(AOD) 밝기 조절 노트9으로 알려드려요.

예전에 사용하던 노트4에서는 전원 버튼을 눌러서 시간 확인을 했다면 최근에 바꾼 노트9에서는 Always On Display에서 바로 시간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이 AOD에서도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Always On Display(AOD) 밝기 조절

AOD에 밝기를 조절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로 알려드리는 방법은 AOD 화면입니다.

Always On Display(AOD) 화면에서 시계를 두 번 터치하면 아래쪽에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설정이 활성화 됩니다. 총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한데 저는 지금까지 집에서만 시간을 확인했기 때문에 가장 낮은 밝기로 설정을 하였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설정에서 Always On Display(AOD) 설정으로 이동하여 조절하는 방법입니다. 설정에서 잠금화면을 터치하세요.

잠금화면 설정으로 이동을 하시면 화면 중간에 Always On Display 활성화 버튼이 보이는데요. 버튼을 터치하는게 아닌 왼쪽에 Always On Display 글자를 터치합니다.

Always On Display 설정 화면에서 스크롤 하셔서 화면 가장 아래에 밝기 자동 조절을 찾으세요. 자동 조절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으면 아래에 4단계의 밝기 조절 기능은 보이지 않지만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으면 아래에 4단계의 밝기 조절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기에 편하거나 자주 사용하는 주변 환경에 따라서 밝기를 조절하여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