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그램 플레이어 PC 다운로드 유튜브 음원추출 된다고?

유튜브 영상과 음원 다운로드로 유명한 1그램 플레이어는 가볍고 딱 필요한 기능만 추가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1그램 플레이어는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저는 PC 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그램 플레이어 PC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셔도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이동되기 때문에 바로 링크를 올려드렸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1그램 플레이어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된 사이트를 보면 오른쪽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보면 파일명에 보통 다른 프로그램에 설치 파일은 현재 버전이 작성되어 있기도 하지만 1그램 플레이어는 단순하게 SETUP만 적혀있습니다.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합시다.



1그램 플레이어 설치

설치 과정은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모든 과정의 캡처 이미지를 올리지 않고 참고하셔야 하는 부분의 캡처 이미지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시작되기 전 마지막 단계의 화면입니다. 사용자가 체크를 해제할 수 있는 설정이 두 개가 보이는데요.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있다면 세 번째 체크는 해제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네 번째는 어떤 기능인지 모르겠어서 체크를 해제하는 것이 좋겠네요.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고 보이는 마지막 단계에서는 아래쪽에 한캡쳐플러스를 설치하겠다는 설정이 체크되어 있습니다. 이거 알툴즈 프로그램인가요? 자사 프로그램을 설치 과정에서 추가로 설치하게 만드는 설정이 한툴즈 프로그램에도 보이네요? 체크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지 않은 분들은 꼭 체크를 해제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이제 1그램 플레이어 설치를 마치고 http://1gram.net/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유튜브 영상과 음원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해보면 사용하는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