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Athena) 한국 미출시 MMORPG 다운로드 방법

한국에 출시되지 않은 게임이라서 인지도가 거의 없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게임 이름은 Athena(ปีกของเทพธิดา)인데요. 영어로는 아테나 태국어로는 여신의 날개라고 하네요. 번역기의 힘을 빌렸어요. 이 게임이 궁금하거나 중국, 태국 유저와 플레이를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포스팅을 보시고 어떻게 다운로드하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게임을 설치하고 지금까지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퀄리티가 꽤나 괜찮아서 언젠가 한국에서 퍼블리싱하는 회사가 생겨나지 않을까 조심히 예상을 해보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아테나 다운로드

이 게임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이 되었다가 개발사에서 내렸는지 현재는 검색이 안되고 있는데요. 다른 방법으로 TapTap 앱을 이용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고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앱 설치를 마치고 아래 내용대로 게임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athena를 입력하여 검색하면 검색결과 상단에서 게임을 찾을 수 있어요. 터치하여 아테나 게임 페이지로 이동해봅시다.

아테나 게임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자동으로 설치 화면이 열리니 설치까지 해주세요.



아테나 실행하기

TapTap앱은 다운로드 속도가 느리지 않아서 금방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아테나를 실행해보면 로그인 화면에 계정을 입력하는 것이 보이는데요. 아래쪽에 보이는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역시 중국 게임이라서 그런가요? 서버가 꽤 많습니다. 제가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34서버까지 오픈되어 있었는데 저는 34서버로 선택하여 접속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을 보니 이 게임에는 4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저는 두 번째 캐릭이 신기해서 선택했는데요. 캐릭터 선택까지 했으니 이제 닉네임을 입력해야겠죠? 여기서 환영할 소식은 닉네임이 한글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캐릭터 생성을 마치고 이제 월드에 접속하였습니다. 당연히 중국 게임이니까 VIP 기능도 있네요. 페이스북 계정이나 게임 계정으로 로그인을 했다면 어땠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했는데 현질을 하고 싶어도 게임이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현질이 불가능하네요. 평소 과금 유혹을 이기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한국에 출시되지 않은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