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 이지쉴드 퓨어 옐로우 스킨 구매 했어요.
- IT/갤럭시노트9
- 2019. 8. 28. 09:00
S펜에 UV 강화유리 경화액이 들어가면서 똑딱이가 고장나고 S펜을 구매하면서 새로운 느낌을 받기 위해 이지쉴드에서 스킨을 구매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스킨이 있었지만 화이트와 옐로우 중에 고민하다가 옐로우로 선택했는데요. 결과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이지쉴드 제품은 필름 타입이 스타일, 풀커버로 나뉘는데요. 저는 케이스를 장착하려고 스타일 타입으로 선택했습니다.
갤럭시 노트9 이지쉴드 퓨어 옐로우 스킨
23일에 11번가에서 S펜을 구매하고 같은 날 네이버 쇼핑에서 노트9 옐로우 스킨을 구매했는데요. 제품 가격은 캡처 이미지에 9,300원으로 적혀 있지만 2,000원 할인된 7,300원이고 배송비 2,500원을 합하여 총 9,800원입니다. 구매 다음 날 토요일에 제품을 받아서 바로 부착했어요.
먼저 이지쉴드에서 서비스로 보내주신 사은품입니다. 분명 배송확인증과 스토어 판매 내용에는 USB C타입 젠더라고 작성되어 있었는데 받은 사은품은 핑거링이네요. 재미있는게 핑거링이 들어있는 비닐 포장에도 휴대폰 젠더라고 적혀있어요. 그리고 롤리팝 아이스도 사은품으로 보내주셨습니다.
부착 과정은 촬영하지 못했어요. 처음에 택배 포장을 개봉하고 종이 포장 가운데가 구겨져 있어서 제품에 이상이 있지 않을까 걱정을 했지만 스킨에는 전혀 문제가 없어서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는 들뜬 마음에 촬영할 생각도 하지 못하고 바로 부착해서 뒤늦게 스킨 관련 구성품만 촬영했네요. 구성품을 보시면 스킨이 붙어있던 종이에 카메라 스킨도 포함되어 있지만 따로 두 개의 검은색 스킨도 들어있으니 마음에 드는 색상으로 부착하시면 됩니다. 저느 검은색으로 부착했어요.
저는 케이스를 장착하려고 스타일 타입으로 구매했는데 양 옆 버튼 아래에 붙이는 얇은 스킨은 필요하지 않아서 부착하지 않았어요. 케이스를 장착했다 벗겼다 하다보면 떨어질 것 같고 어차피 케이스를 장착하면 양 옆은 스킨이 보이지 않으니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하단부까지 딱 맞게 부착된 스킨입니다. 처음 부착해서 몇 번이나 뗐다가 붙였다가를 반복했지만 결과적으로 완벽하게 부착되었습니다. 스킨을 부착하시기 전에 반드시 QR코드를 스캔하여 영상을 보셔야 합니다.
상단에도 정확하고 깔끔하게 부착했습니다. 스킨이 카메라 크기보다 상하좌우로 0.5mm 정도 더 넓어서 정확하게 가운를 맞히려고 몇 번이나 땠다가 붙이기를 반복하여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었어요. 카메라 위치에만 신경을 썼는데 지문 쪽도 자연스레 정확한 위치로 잡히더라고요. 카메라 유리에도 추가로 들어있던 검은색 스킨을 부착했는데요. 사진을 보면 스킨이 부착되어 있는지 전혀 모를 정도로 딱 맞게 구멍이 뚫려 있어서 위치만 잘 잡으시면 진짜 만족하실 거예요.
스킨을 완벽하게 부착하고 평소에 사용하던 아라리 듀플 케이스를 착용하였습니다. 스타일 타입이라서 케이스 착용에 전혀 간섭받지 않으니 떨어질 걱정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게다가 케이스 뒷면이 투명이라서 지문으로 더러워지는게 너무 잘 보였는데 스킨을 부착하니 지문으로 더러워지는게 보이지 않아서 또 한 번 만족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