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Vivaldi) 브라우저 다운로드 설치도 쉽네?

크롬과 같은 크로미움 기반으로 제작된 비발디(Vivaldi) 브라우저는 현재 많은 분들이 메인 브라우저로 사용하고 있는 인기 브라우저 입니다. 예전에는 크롬과 파이어폭스가 빠른 속도로 인기가 많았지만 요즘에는 더 빠르고 가벼운 브라우저가 많이 나오면서 지금도 메인 브라우저를 변경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비발디(Vivaldi) 브라우저를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에 설치 과정을 설명하려고 살펴보았는데 바로 설치가 끝나버리니 설명할 내용도 없네요.


비발디 브라우저 다운로드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은 비발디 브라우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다른 국가의 언어는 많이 지원하고 있는데 아쉽게도 한글은 지원하지 않아서 영어로 홈페이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강국인 한국의 언어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네요. 



비발디 브라우저 공식 홈페이지는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현재 2.7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버튼에 적혀있네요. 참고로 메인 화면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64비트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니 32비트 윈도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상단 메뉴에서 Download를 클릭하고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32비트와 64비트가 나누어진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비발디 브라우저 설치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 이름을 확인해보면 32비트 설치 파일에는 x64가 적혀있지 않습니다. 64비트 설치 파일에만 x64가 적혀 있으니 32비트 윈도우를 사용하는 분들은 위에 설명된 방법으로 32비트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비발디 브라우저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 화면에 언어가 영어라서 어떤 버튼을 클릭해야 하는지 살짝 고민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붉은색으로 표시한 Accept and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바로 설치가 완료되면서 비발디 브라우저가 실행돼요. 제가 포스팅 처음에 설명할 내용이 없다고 말씀드린 이유가 바로 이것이죠. 버튼 한 개를 클릭하면 설치가 끝나고 브라우저가 열리니까요. 제가 잠깐 사용해보면서 재미있었던 기능을 말씀드려보자면 네이버, 다음, 네이트 이렇게 접속해보았는데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상단 붉은색이 각 사이트에 맞는 색상으로 변하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네이버는 녹색, 다음은 파란색, 네이트는 빨간색 이렇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