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타자연습 추억의 프로그램 찾고 계신가요?

지금까지 많은 타자연습 프로그램이 나왔고 제 블로그에도 몇 개의 타자연습 프로그램 포스팅이 작성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한메타자교사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내용 중간에 디지탈 대백과 홍보용 설치 파일 첨부 파일을 올려드리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세요.


한메타자교사

요즘 나오는 타자연습과 비교하면 화려함은 부족하지만 기능은 똑같은 한메타자교사는 많은 분들의 추억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원래는 DOS 버전이 추억있는 한메타자연습이지만 윈도우에서 설치가 가능한 한메타자연습으로 사용해보세요.

디지탈 대백과 홍보용으로 배포된 한메타자교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고 실행하면 위 화면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한메 디지탈 대백과사전 버튼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연습 기능은 요즘 타자연급 프로그램과 같아요.

원래 우리가 알고 있던 한메타자교사는 위에 보이는 화면입니다. 화려한 그래픽도 없고 그럴싸한 사운드도 없지만 엄청난 인기가 있었던 타자연급 프로그램이었죠. 위 프로그램을 윈도우 버전으로 제작한 것이 처음에 보셨던 화면입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드라이브에 공유하고 있는 한메타자연습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 파일이 사라졌다면 위에 첨부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하세요. 두 개의 방법으로 받을 수 있는 파일은 같은 파일입니다.

다운로드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한메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바로 타자연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설치가 안된다면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를 진행해보세요.

설치 용량도 가볍고 다른 타자연습 프로그램처럼 모든 연습을 해볼 수 있는 한메타자연습으로 나의 타자 실력을 키워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