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서비스 종료된 마지막 버전

사촌누나네 컴퓨터를 봐주러 가보면 항상 다음 클리너와 네이버 클리너가 설치되어 있어서 한 개만 설치해도 충분하다고 이야기를 해주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8월 30일에 서비스 종료된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 프로그램인데 왜 서비스를 종료했는지 모르겠네요.


네이버 클리너 다운로드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네이버 클리너는 19년 8월 30일 서비스 종료로 지금은 공식 페이지가 사라지고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던 파일도 삭제되었는데요. 네이버 클리너를 설치하려는 분들은 아래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명 Cleaner_x64_V1.0.64.21이 네이버 클리너 64비트, Toolbox-Clean1.0.0.171이 네이버 클리너 32비트 설치 파일입니다. 왜 32비트와 64비트의 이름이 다른지 모르겠지만 확인을 해보니 두 개의 설치 파일은 1.1.0.150 버전으로 같았습니다. 

V3 Lite로 악성코드 검사와 파일 분석 보고서로 문제없다는 것을 확인했지만 혹시나 불안하신 분들은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세요.



네이버 클리너 설치 문제가..

저는 윈도우10 64비트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클리너 64비트를 설치하려고 해보았는데요. 

설치를 하려고 파일을 실행하니 모니터 화면 오른쪽 하단에 위와 같이 윈도우에서 실행할 수 없다는 알림이 뜨며 설치를 할 수 없었습니다.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겠구나 생각하며 호환모드를 윈도우 xp(서비스팩 3), 윈도우 vista(서비스팩 2), 윈도우 7, 윈도우 8 K 전부 테스트를 해봤는데 설치를 할 수 없었습니다. 저만의 문제일 수 있기 때문에 포스팅은 그대로 작성하겠지만 64비트 윈도우10을 사용하는 분들은 설치가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