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wCleaner 무료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다운로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무료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Clean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설치에 한국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니 지금 다운로드하고 사용해보세요.


AdwCleaner 다운로드

malwarebytes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AdwCleaner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AdwCleaner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되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AdwCleaner 실행 파일은 다운로드 되었는데 위와 같은 화면이 보여서 혹시나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실까 싶어서 알려드립니다. 위 화면에서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Malwarebytes라는 프로그램 무료 버전 설치 파일이 추가로 다운로드되는 것이니 그냥 사이트를 닫으세요.

우리가 사용하려는 AdwCleaner 프로그램은 위와 같은 아이콘을 가지고 있는 파일입니다.

위와 같은 파일이 보인다면 Malwarebytes 무료 버전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된 것이니 사용해보고 싶지 않다면 삭제하시면 됩니다.



AdwCleaner 사용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된 AdwCleaner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프로그램이 열리는데요. 처음 실행하면 사용권 계약 동의 화면이 보입니다. 동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바로 사용해보려면 지금 검사 버튼을 클릭하세요.

빠르게 검사가 진행되고 검사 결과를 확인해보니 알툴바가 잡혀있어서 이 프로그램이 괜찮은 프로그램이 맞는가 의심이 되었는데 PUP와 애드웨어 오른쪽에 물음표를 클릭하고 확인해보니 툴바를 제거하면 컴퓨터 성능이나 기능이 향상될 수 있기 때문에 검사 결과에 잡힌다고 하네요. 그리고 꼭 알려드리고 싶은 내용이 있는데 컴퓨터에서 작업을 하고 계셨다면 격리소 버튼을 클릭하지 마세요. 저는 포스팅을 작성하다가 격리소 버튼을 클릭했는데 인터넷 브라우저가 강제 종료되었습니다. 다행히 작성해놓은 글이 임시저장되어 있어서 복구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