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두의 권 LEGENDS ReVIVE 글로벌 서버 다운로드 방법

코믹 누계 발행 부수 1억 부를 돌파한 전설적인 만화 북두의 권(北斗の拳)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일본 (北斗の拳 LEGENDS ReVIVE(レジェンズリバイブ), 대만 (北斗之拳 傳承者再臨), 글로벌 (FIST OF THE NORTH STAR)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우리가 언어의 압박을 덜 느끼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글로벌 버전으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원작의 스토리를 1화부터 충실하게 재현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일본, 글로벌 버전이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었던 것 같은데 현재는 내려진 상태입니다. 개발사에서 내린 것인지 구글에서 제한을 받아서 내려진 것인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구글 플레이가 아닌 TapTap에서 다운받을거라 상관없어요.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다운로드

방금 말씀드린 것 처럼 우리는 TapTap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것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TapTap 앱 설치가 끝났다면 검색으로 게임을 찾으시거나 제가 올려드리는 링크를 클릭하여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으로 게임을 찾으실 분들은 TapTap 앱을 실행하고 한글로 북두의 권이 아닌 영어 FIST OF THE NORTH STAR를 검색하셔야 글로벌 버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한글로 북두의 권을 검색하면 대만 버전만 검색되요.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TapTap 앱이 자동으로 실행되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검색하거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한 북두의 권 글로벌 버전은 게임 이름 오른쪽에 US라고 적혀 있어야 글로벌 버전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게임 설치를 해주세요.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실행하기

게임 설치를 마치고 실행하니 문제없이 실행됩니다. 서버에 접속하는 화면에서 몇 개의 서버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니 포스팅을 작성하는 9월 6일 기준으로 7개의 서버가 열려있네요.

서버에 접속하면 바로 유저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이 열립니다. 한글과 숫자도 지원하니 원하는 닉네임으로 입력하여 생성하세요.

닉네임을 생성하고 다음 단계로 게임 그래픽을 설정합니다. 기기 사양에 맞게 최적화 선택이 되는 것 같지만 사용자가 직접 변경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셔도 됩니다. 배터리를 생각하면 제일 낮은 옵션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아요.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하며 스토리 전투를 진행하는 것 같은데 스킵 하셔도 됩니다. 튜토리얼은 메인 화면에 접속하면 진행돼요. 물론 튜토리얼도 스킵이 가능하지만 보상이 있는 것 같으니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제 북두의 권 글로벌 버전에 접속하였으니 퀘스트를 진행하며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