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포_쌍문동 B 무료 다운로드 유료 구매 링크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폰트는 타이포_쌍문동 B 폰트입니다. 이 폰트는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해야 하지만 개인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B타입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무료 다운로드 링크와 다른 B, Stencil, 굴림 타입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유료 구매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비상업적 용도가 아닌 곳에서 사용하려고 하는 분들은 무조건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타이포_쌍문동 B 무료 다운로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타이포_쌍문동 B 타입 폰트는 네이버 소포트웨어에서 ttf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타이포_쌍문동 B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붉은색으로 표시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ttf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운로드된 폰트를 설치하여 사용하기 전에 사용범위를 읽어보세요. 

폰트를 설치하시려면 다운로드가 완료된 폰트를 클릭하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설치가 보이는데요. 설치를 클릭하면 바로 폰트가 설치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포_쌍문동 B, Stencil, 굴림 유료 구매

비상업적 용도가 아니거나 다른 타입을 사용하려면 유료로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TYPE4 사이트에 타이포_쌍문동 B, Stencil, 굴림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구매 페이지에서 아래로 내려보면 타입별 폰트 모양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사용범위도 확인하시고 폰트를 구매하여 사용하는데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세요.



위 링크를 클릭하여 TYPE4 사이트 폰트사용범위에서 폰트를 구매하기 전에 일반용도 폰트를 구매해야 하는지 라이선스 구매를 해야 하는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일반용도와 라이선스 구매 금액이 다르다고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