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동주체 GS칼텍스 그 사람의 에너지 캠페인 무료 폰트

제 블로그에 작성되는 마지막 GS칼텍스 독립 서체 그 사람의 에너지 캠페인 윤동주체입니다. 다른 독립 서체 포스팅에서도 말씀을 드렸는데 윤동주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보면 다른 독립 서체도 모여있습니다. 그래도 폰트를 검색하는 분들이 한 번에 모든 폰트를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폰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따로 작성하는 것이니 이해해주세요.


윤동주체 폰트 설치 방법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다운로드가 완료된 폰트를 어떻게 설치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을 알고 나면 폰트 설치는 어렵지 않아요.

다른 독립 서체는 한 개의 파일로 제작되어 있는데 윤동주체는 별 헤는 밤, 서시에 남겨진 필체를 기초로 제작되어 두 개의 폰트로 제작되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폰트를 설치하려면 파일을 클릭하고 파일 위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해주세요. 한 번에 두 개의 폰트를 설치하시려면 키보드에서 컨트롤을 누른 상태에서 두 개의 파일을 클릭하거나 마우스 드래그로 두 개의 파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된 폰트 위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해보시면 위와 같은 팝업 메뉴가 열리는데요. 메뉴 상단에 보이는 설치를 클릭하여 폰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죠?



윤동주체 다운로드

바로 위에서 윤동주체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고 이제는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GS칼텍스 윤동주체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위에 링크는 폰트 다운로드 페이지가 아닌 윤동주체 설명 페이지 링크인데요. 폰트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먼저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용을 읽어보시고 페이지 아래쪽에 다운로드 바로 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폰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안중근체를 제외한 다른 독립 서체 다운로드 링크가 모두 모여있는 페이지입니다.

페이지 상단 다운로드 링크에서 별 헤는 밤 폰트와 서시 폰트를 다운로드하거나 페이지 아래쪽 윤동주 관련 이미지에 포함되어 있는 별 헤는 밤, 서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폰트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폰트 설치 방법은 위에서 확인하셨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