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더스 가죽 고속충전 케이블 마이크로 5핀, C타입 개봉기

어제 포스팅된 알로 6포트 고속 멀티 충전기를 구매하면서 같은 날 홍미 노트 5에 사용할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과 갤럭시 노트 9에 사용할 C 타입 충전기를 구매하였는데요. 평소에 마이크로 5핀 가죽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네이버 쇼핑에서 레더스 가죽 고속 충전 케이블로 선택하였습니다.


C타입 케이블은 충전 전용으로 1m,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은 저녁에 누워서 충전 하며 사용할 계획으로 2m로 구매했습니다.


레더스 가죽 고속충전 케이블 개봉기

택배는 9월 29일 오후에 주문해서 10월 1일에 받았으니 엄청 빠르게 받았어요. 제가 구매했지만 택배 박스를 뜯는 기분은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택배 박스에서 꺼낸 두 개의 제품을 보면 동그랗게 감겨있는 양으로 한 번에 위쪽에 놓여있는 제품이 마이크로 5핀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포장 비닐에는 C타입이나 마이크로 5핀이라는 것은 표시되어 있지 않네요.

C타입 충전 케이블에 양쪽 단자를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모든 C타입 케이블이 같은지 모르겠지만 파란색으로 이쁘게 제작되었네요.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에 양쪽 단자는 이렇습니다. C타입 케이블은 파란색인데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은 주황색이네요. 색깔로 충전 케이블의 타입을 구분하려는 의도가 아니었을까 혼자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알로 고속 충전기도 같은 날 도착을 했으니 2m 충전 케이블이 고속 충전이 확실하게 되는지 확인을 해보려고 퀵차지 3.0을 지원하는 2개의 포트에 각각 홍미노트5와 갤럭시 노트9를 연결하고 일반 포트에 샤오미 10000mAh 보조 배터리를 연결했는데 정상적으로 쾌속 충전 중이라고 떠있는 것이 보이네요. 2m 길이라서 혹시나 고속 충전은 불가능하지 않을까 예상을 했는데 제 생각이 틀렸습니다.

당연히 갤럭시 노트9에서도 고속 충전 중이라고 떠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타입 케이블은 1m 길이로 구매를 했으니까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케이블이 고속 충전이 안된다면 불량이겠죠.

오늘 포스팅한 레더스 고속충전 케이블은 네이버 쇼핑 JE 하우스에서 1m 길이는 3,900원, 2m 길이는 5,400원에 구매한 제품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