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성 해석기 두 개의 사이트 설치 없이 사용하기

인터넷이나 온라인 게임에서 많이 쓰이는 초성은 많이 접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무슨 내용인지 모르는데 당연한데요. 하도 많이 쓰여서 요즘에는 초성을 퀴즈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이나 사이트가 늘어나고 있죠. 이렇게 무슨 뜻인지 모를 초성을 해석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니 필요하신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초성이라면 카톡에 ㅇㅇ 답변밖에 몰랐는데 너무 어려워요.


첫 번째 사이트

제가 첫 번째로 알려드릴 초성 해석기 사이트는 바로 자음(JAUM)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러 가지 자음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이동해보니 일반 자음을 검색하는 공간과 애니 자음을 입력하는 공간도 보이고 영화 자음을 검색하는 공간도 보이는데 상단 메뉴에 영화, 음악, 동식물, 사전, 게임, 인물, 책으로 찾고 싶은 초성을 따로 선택하고 검색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사이트

두 번째는 ILAB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초성 해석기 페이지입니다. 이 사이트는 초성 해석기 기능 외에 다른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서 다른 기능을 사용하려고 접속하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ILAB 사이트에 초성체 해석기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현재 버전이 2.1이라고 적혀 있는 것으로 보아 계속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자음(JAUM) 사이트처럼 원하는 방향의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메뉴로 나누어져 있지 않지만 나름 결과를 다르게 얻을 수 있는 설정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설정을 어떻게 선택하고 해석을 하는지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니 여러 가지 설정으로 변경하며 해석을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