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전소민체 한글날 기념 레이스 우승 무료 폰트

19년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하여 10월 6일 방송된 런닝맨에서 폰트 제작 레이스를 진행했었죠. 우승자는 손글씨를 폰트로 제작한다고 했는데 지금까지 잊어버리고 있다가 최근에 런닝맨 전소민체가 공개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미 네이버 블로그로 많은 포스팅이 작성되었기 때문에 지금 티스토리에 작성한다고 해도 네이버에서 제 포스팅을 찾아볼 수 없을 거예요. 그래도 다음과 구글에서 제 블로그가 나오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지금 런닝맨 전소민체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런닝맨 전소민체는 3개월간 무료배포가 진행되니 아래 전소민체 다운로드 사이트 주소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런닝맨 전소민체 설치

아직 다운로드 방법은 알려드리지 않았지만 먼저 다운로드가 완료된 폰트를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폰트 다운로드 포스팅에서 다운로드 방법을 먼저 알려드렸더니 설치 방법을 확인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설치 방법을 먼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나 첨부 파일로 런닝맨 전소민체를 다운로드하면 위와 같이 이상한 파일 이름의 폰트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왜 저런 이름으로 파일을 배포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무슨 이유가 있겠죠?

다운로드가 완료된 런닝맨 전소민체를 클릭하고 파일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세요. 그러면 우클릭 메뉴 상단에서 설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설치를 클릭해서 런닝맨 전소민체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포토샵은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는 상태에서 폰트를 설치해도 바로 설치된 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 다른 프로그램은 아마 폰트를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사용할 수 있을거예요.



런닝맨 전소민체 다운로드

폰트를 배포하는 사이트 주소 링크를 먼저 올려드리고 아래에 이어서 런닝맨 전소민체를 첨부 파일로 올려놓겠습니다. 제 포스팅에는 첨부 파일에 폰트를 올리지 않지만 런닝맨 전소민체는 3개월만 무료 배포된다고 하니까 어쩔 수 없이 포스팅에 첨부를 해야겠더라고요.



위에 링크는 윤디자인 온라인 스토어인 폰코 사이트에 이벤트로 등록되어 있는 런닝맨 전소민체 다운로드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

폰트에 관련된 내용은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시고 중요하게 살펴봐야 하는 사용범위를 올려드릴게요. 본인이 런닝맨 전소민체를 어디에 사용하는지 사용범위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피해를 입지 않으니 다른 어떤 폰트를 사용하시더라도 사용범위는 꼭 확인하세요.

다운로드 버튼은 런닝맨 전소민체 페이지 맨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이상한 이름의 런닝맨 전소민체 ttf 파일이 다운로드 돼요. 

2020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가 종료되어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없다면 위에 첨부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다운로드가 가능한 기간에는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