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DirectCut(mp3다이렉트컷) 음악 파일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mp3 파일 편집 프로그램으로 아주 유명하죠. mp3DirectCut 안전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인기있는 프로그램은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했을 때 악성코드 감염의 위험이 있으니 공식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하세요.


mp3DirectCut(mp3다이렉트컷) 실행하기

먼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mp3DirectCut 파일을 어떻게 실행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파일이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되는데요. 설치 파일같으니 실행을 해볼게요.

mp3DC225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 단계로 넘어가서 이 화면까지 왔습니다.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해도 다르지 않은 화면인데요. Next 버튼을 클릭할까요?

mp3DC225 파일은 사실 설치 파일이 아니고 자동 압축 해제 파일인데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압축을 해제하지 못하고 오류가 발생하더라고요. 그래서 사용자가 직접 수동으로 압축을 해제하셔야 합니다.

저는 반디집으로 파일을 열었지만 여러분들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압축 프로그램에서 mp3DC225 파일을 열어보면 이렇게 파일이 보일 거예요. 압축을 해제하시면 됩니다.

압축 해제된 폴더로 이동해서 mp3DirectCut 파일을 실행하면 오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설치 파일이라고 따로 올리는 분들도 있는데 mp3DirectCut 프로그램 자체가 무설치 프로그램입니다.

첫 실행시 위와 같은 팝업 화면이 열리는데 언어를 Korean으로 변경하여 한국어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기본 언어인 영어로 사용하는 것보다 한국어로 변경하고 사용하는 것이 mp3DirectCut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느끼지 않으실거예요.



mp3DirectCut 다운로드

제가 위에서 mp3DirectCut 프로그램을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제 공식 사이트 링크와 함께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 텐데 위에 먼저 작성한 mp3DirectCut 프로그램 실행 방법을 보시고 어려워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제가 직접 압축 해제된 폴더를 다시 압축하여 포스팅에 압축 파일을 첨부 파일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편하게 압축 해제하여 사용하실 분들은 첨부 파일로 다운로드하세요.



위에 링크가 mp3DirectCut 공식 사이트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접속합니다.

사이트 화면을 스크롤 하면서 아래쪽에 Download mp3DirectCut 항목을 찾으세요. 그리고 정말 많은 다운로드 링크가 보이는데 저는 제일 첫 링크인 fosshub.com 링크를 클릭했습니다.

fosshub.com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면 mp3DirectCut Windows를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용량이 엄청 작아서 바로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혹시나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된 mp3DirectCut 파일을 어떻게 실행하는지 포스팅 처음에 설명한 내용을 보시고 이해하지 못하신 분들은 위에 첨부된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압축 해제하여 사용하세요. 제가 직접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mp3DirectCut 파일을 압축하여 첨부 파일로 올렸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