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Film Express(히트 필름 익스프레스) 강력한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

요즘 영상을 편집하는 분들이 많죠? 유료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제 막 시작하는 유튜버라면 굳이 가격이 비싼 유료 프로그램은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강력한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인 HitFilm Express(히트필름 익스프레스)를 한 번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HitFilm Express(히트 필름 익스프레스) 공식 사이트는..

HitFilm Express(히트 필름 익스프레스) 프로그램은 당연히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맞는데요. 제 포스팅에서는 다른 링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설명해드릴게요.

HitFilm Express(히트 필름 익스프레스) 공시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기 때문에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될거라 생각했어요.

하지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계정 생성 팝업이 열리는데요. 계정을 생성해서 로그인을 해줘야 HitFilm Express(히트 필름 익스프레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입니다. 굳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회원가입을 하는 것이 귀찮으니 다른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릴게요.



HitFilm Express(히트 필름 익스프레스) 다운로드

위에서 말씀드린 이유로 공식 사이트가 아닌 다른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리는데요. 제가 알려드릴 사이트는 softonic입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softonic 사이트에 HitFilm Express(히트 필름 익스프레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초록색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현재 등록되어 있는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HitFilm Express(히트 필름 익스프레스)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