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U 다운로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삭제하기

그래픽 카드를 새로 구매했거나 고장난 경우에는 예전에 설치했던 드라이버와 프로그램을 삭제하셔야 오류가 발생되지 않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아주 간편하게 불필요한 파일을 남기지 않고 삭제할 수 있게 도와주는 Display Driver Uninstaller 프로그램 줄여서 DDU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NVIDIA, AMD, INTEL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삭제를 지원하니 참고하세요.


DDU 프로그램 사용하기

다운로드 방법을 먼저 작성하면 그 내용만 확인하고 바로 나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사용 방법을 먼저 작성한 다음에 다운로드 내용으로 이어집니다.

아래쪽에 작성되는 DDU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위와 같은 파일을 다운로드하게 되는데요. 실행하면 압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압축이 해제된 폴더로 이동해보면 DDU 실행 파일이 보이네요. Display Driver Uninstaller 파일이 실행 파일입니다. 혹시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봐요.

DDU 파일을 실행하니 제일 먼저 반겨주는 화면이 옵션입니다. NVIDIA와 AMD는 삭제 옵션이 있는데 INTEL은 따로 삭제 옵션은 없네요. 권장하지 않는 설정을 체크해서 피곤한 상황을 만들지 마시고 그냥 닫기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드디어 DDU 화면이 나왔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오른쪽에 보이는 두 개의 옵션을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먼저 위에 옵션을 클릭하고 GPU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아래쪽 옵션에는 여러분들이 삭제하려는 그래픽 카드 회사를 선택하세요. 선택을 모두 하셨으면 이제 왼쪽 상단에 보이는 3개의 버튼 중에 상황에 맞게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보통 1번 버튼이나 3번 버튼을 클릭하시면 될거예요.



DDU 다운로드

위에서 사용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이제 DDU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려야 하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DDU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사이트를 보면 스크롤을 살짝 내려서 위와 같은 Software 항목에 DDU 최신 버전 찾고 클릭하세요. 제일 왼쪽에 보이는 DDU가 최신 버전입니다.

바로 파일이 다운로드되는 것이 아니고 이상한 페이지로 이동되네요. 스크롤을 내리면서 위와 같은 내용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Click here for DOWNLOAD & SUPPORT 링크를 클릭합니다.

아주 불편하네요. 이번에도 파일은 다운로드되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스크롤을 내리면서 위와 같은 내용을 찾아서 큼지막한 글자 크기로 ***Official Download Here*** 라고 작성된 링크를 클릭하면 드디어 DDU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은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위에서 알려드렸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