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at Factory 비디오, 오디오, 이미지, 문서 파일 형식 변환 프로그램

Format Factory는 비디오, 오디오, 이미지, 문서 파일 형식을 변환할 수 있는 아주 훌륭한 변환 프로그램인데요.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어서 설치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rmat Factory 실행하기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하실 분들은 아래로 이동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Format Factory 다운로드 사이트에는 두 개의 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저는 설명을 해드리려고 모든 링크를 클릭했는데요.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왼쪽 파일이 다운로드되고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오른쪽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왼쪽은 설치 과정에 필요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는 파일이라서 용량이 크고 오른쪽은 설치 과정에 필요한 데이터를 인터넷으로 다운로드해서 파일 용량은 가벼워요. 저는 개인적으로 첫 번째 링크로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왼쪽 설치 파일로 설치를 진행하는 중간에 위 화면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위 화면은 멀웨어 감시 프로그램인 ByteFence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하는 설정인데요. 체크를 해제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설치가 완료되고 Format Factory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할 때에는 위 화면을 주의하세요. 위 화면은 Format Factory 프로그램을 제작한 회사에서 출시된 Picosmos Tools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하는 설정이니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Format Factory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면 이제 여러분들이 변환하고 싶은 기능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언어는 자동으로 한국어가 선택되어 있어서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네요.



Format Factory 다운로드

위에서는 다운로드가 완료된 Format Factory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 과정 중간에 주의하셔야 하는 부분을 알려드렸는데요. 이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Format Factory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되는 Format Factory 다운로드 페이지를 확인하면 오른쪽이 위와 같은 다운로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위에 설명에서 첫 번째 링크와 두 번째 링크의 차이점을 알려드렸는데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 첫 번째 다운로드 사이트 1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 과정에 필요한 데이터가 파일에 포함되어 있는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고 두 번째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 과정에 필요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설치 중간에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는 방식의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첫 번째 링크를 추천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