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r Talent 내 컴퓨터에 드라이버를 관리하는 프로그램

컴퓨터를 포멧하고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거나 예전에 설치했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는 상황에 많은 분들이 3DP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부품의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쉬운데요. Driver Talent 프로그램은 내 컴퓨터에 장착되어 있는 모든 부품의 드라이버 설치와 업데이트는 물론이고 백업 기능까지 있어서 문제가 있을 때 빠르게 복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Driver Talent 다운로드

제가 포스팅 처음에 드라이버 백업 기능까지 있다는 말씀을 드렸는데요. Driver Talent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과 유로 버전으로 나뉘어 있는데 확인을 해보니 아쉽게도 백업 기능은 무료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것 같았습니다.



Driver Talent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Driver Talent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해보도록 하죠.

링크를 클릭하면 열리는 사이트의 화면을 보면 위와 같이 무료 버전 Download Now 버튼과 유료 버전 Buy Pro 버튼이 있습니다. 백업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은 Buy Pro 버튼을 클릭하고 라이센스를 구매하세요. 일반적인 드라이버 설치 기능은 무료 버전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조금 기다리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요.



Driver Talent 사용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된 Driver Talent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Driver Talent 설치 과정은 정말 간단합니다. 첫 화면에서 Accep and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요. 설정해야 하는 과정도 없어서 너무 좋네요.

Driver Talent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첫 화면은 컴퓨터에 전체 드라이버를 스캔하는 버튼이 나옵니다. Scan 버튼을 클릭하세요.

문제가 있는 드라이버나 설치되지 않은 드라이버가 있다면 위와 같이 Missing driver에 표시가 됩니다. 제 컴퓨터에는 설치되지 않은 드라이버가 1개 있는데요. 평소에 해결하려고 노력해도 어떤 드라이버인지 알 수 없어서 해결하지 못했는데 Driver Talent 프로그램을 설치하니 어떤 드라이버인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Unknown device가 해결하지 못했던 그 드라이버였어요.

그리고 Driver Talent 프로그램은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하고 오른쪽 화면에서 언어를 클릭하고 Korean을 찾아 바꿔주세요. 이제 컴퓨터를 포멧하고 드라이버를 어떻게 해결할까 고민하지 마시고 Driver Talent 프로그램으로 한방에 해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