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Mmr(FreeMmr) 무설치 프로그램 컴퓨터 메모리 최적화

요즘은 메모리(RAM)를 넉넉하게 사용해서 예전같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는데 가끔 메모리를 많이 잡아먹는 프로그램을 여러 개 띄워놓고 사용하면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곤 합니다. 그럴 때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프리Mmr(FreeMmr)을 사용해보세요.


프리Mmr(FreeMmr) 다운로드

아무리 찾아봐도 프리Mmr(FreeMmr) 공식 사이트는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프리Mmr(FreeMmr)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위에 링크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되어 있는 프리Mmr(FreeMmr) 사이트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

2010년에 마지막 업데이트가 올라왔는데 시스템 관리 14위라는 것에 프리Mmr(FreeMmr) 프로그램을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찾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오른쪽에 보이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진행하세요.

위와 같은 파일이 다운로드되었다면 정상적으로 진행된 것입니다. 프리Mmr(FreeMmr) 파일을 실행하고 사용해봅시다.



프리Mmr(FreeMmr) 사용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된 프리Mmr(FreeMmr) 파일은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설치 파일입니다.

프리Mmr(FreeMmr)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요. 프로세스 이름은 사용자마다 다르겠지만 사용 방법은 동일합니다. 왼쪽 상단에 보이는 최적화 버튼을 클릭하면 끝납니다. 추가적인 기능으로 화면 하단을 보시면 자동 최적화 기능도 있는데요. 입력할 수 있는 시간은 최소 1분으로 원하는 시간을 입력하고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프리Mmr(FreeMmr) 프로그램이 알아서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트레이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해서 최소화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