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enderControl 윈도우 디펜더 쉽게 켜고 끄기

보안 프로그램을 윈도우 디펜더로 사용하는 분들은 관심 없는 내용일 수 있지만 보안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해서 사용하는 분들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윈도우 디펜더를 어떻게 끌 수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DefenderControl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쉽게 켜고 끌 수 있어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DefenderControl 사용 방법

DefenderControl 프로그램은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먼저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아래에서 알려드릴 다운로드 방법을 통하여 파일을 받으시면 위와 같이 DefenderControl 이름의 압축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파일을 찾아서 압축을 해제하세요.

압축이 해제된 폴더로 이동하면 두 개의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왼쪽 파일을 실행하고 DefenderControl 프로그램을 실행해보세요.

DefenderControl 프로그램은 윈도우 디펜더를 켜고 끌 수 있는 기능밖에 없어서 사용방법이 아주 간단합니다. 화면 왼쪽과 상단을 통하여 현재 윈도우 디펜더의 상태를 확인하고 오른쪽에 사용 안 함 버튼이나 사용 버튼을 클릭해서 윈도우 디펜더를 켜거나 꺼주면 됩니다.



DefenderControl 다운로드

위에서 DefenderControl 프로그램 사용 방법을 알아보았으니 이제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sordum 사이트에 DefenderControl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업데이트가 얼마나 자주 진행되는지 모르겠지만 현재는 1.6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화면 아래쪽으로 이동해주세요.

DefenderControl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이 끝나고 마지막에 Download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해볼까요?

위와 같이 페이지가 바뀌고 조금 기다려보면 DefenderControl 압축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기다려도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는다면 아래 Direct Download 링크를 클릭하고 직접 다운로드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