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Disk Cleaner 설치하고 하드디스크 정리하기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쌓이는 파일, 사용하지 않는 소프트웨어를 삭제하면서 남아있는 파일 등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쓸모없는 파일이 하드디스크의 용량을 조금씩 차지하게 됩니다. 이럴 때 Wise Disk Cleaner 프로그램으로 디스크 정리와 디스크 조각모음을 해주세요.


Wise Disk Cleaner 다운로드

설치 파일 다운로드는 안전하게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하고 공식 사이트가 아닌 곳에서 다운로드하면 안전하지 않을 수 있고 최신 버전이 아닐 수 있으니 웬만하면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세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WiseCleaner 사이트에 Wise Disk Cleaner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

Wise Disk Cleaner 프로그램은 완전 프리웨어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WiseCleaner 사이트에 다른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유로 버전도 있는 경우에 Free Download 버튼 오른쪽에 Upgrade to PRO 버튼이 있는데 Wise Disk Cleaner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버튼만 보이네요.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파일을 실행해서 Wise Disk Cleaner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설치 과정은 다음 버튼만 클릭하면 설치 완료까지 진행되니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Wise Disk Cleaner 사용하기

설치가 완료된 Wise Disk Cleaner 프로그램은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되니 바로 실행해봅시다.

실행해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요. 한국어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일반 정리, 고급 정리, 시스템 정리, 디스크 조각 모음 중에 필요한 기능의 버튼을 클릭하고 사용하세요. 일반 정리 화면 오른쪽에는 예약 기능도 사용할 수 있으니 귀찮게 Wise Disk Cleaner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정리하지 않고 자동으로 정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