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Get 다운로드 가속, 작업 정리, 영상 받기

용량이 큰 파일을 조금이나마 빠르게 다운받고 싶거나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영상을 저장하고 싶을 때 EagleGet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시스템 정리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는데 성능이 얼마나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EagleGet 사용 방법

EagleGet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에 이어서 작성하기로 하고 먼저 EagleGet 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이 무조건 이 방법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고 잠깐 사용해봤을 때 이렇게 사용하면 되겠구나 싶은 내용을 알려드리는 것이니 만약 다른 사용 방법이 있다면 그 방법이 정확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EagleGet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립니다.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네요.

설치가 완료된 EagleGet을 실행하면 첫 실행에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I Agree 버튼을 클릭하세요.

언어는 EagleGet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할 때 시스템 기본 언어로 적용해서 사용하겠냐고 물어보는데 이 때 거절하면 설정에서 따로 언어를 변경할 수 없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찾아봤는데 보이지 않았습니다. 



다음으로 설치하셔야 하는 것은 EagleGet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크롬 기반의 브라우저에서 설치할 수 있어요.

EagleGet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받고 싶은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나 링크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면 Download With Eagleget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면 EagleGet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가속을 사용할 수 있어요. 



EagleGet 다운로드

3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EagleGet 설치 파일은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바로 이동하실 수 있게 링크를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EagleGet 공식 사이트 주소 링크를 클릭하고 바로 이동하세요.

EagleGet 공식 사이트에 홈 화면을 보면 큼지막한 크기로 ALL-IN-ONE DOWNLOADER가 작성되어 있는데요. 그 아래에 녹색 배경에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EagleGet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사용 방법은 위에 작성한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