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Player 잘 알려지지 않은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여러분들은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 중에서 어떤 것을 사용해보셨나요? KoPlayer는 한국에서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미 몇 년 전부터 배포되기 시작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하고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oPlayer 다운로드

다른 앱플레이어 공식 사이트와 비교했을 때 화려하지는 않지만 KoPlayer도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설치 파일 다운로드는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KoPlayer 공식 사이트로 이동해보세요.

KoPlayer 공식 사이트에서 접속하면 바로 PC 버전과 MAC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왼쪽 DOWNLOAD KOPLAYER FOR PC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KoPlayer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봅시다.



KoPlayer 설치하기

KoPlayer 설치 과정을 살펴볼까요?

KoPlayer 설치 파일을 실행했을 때 보여지는 첫 화면입니다. 지금 보이는 화면은 KoPlayer를 설치하는 과정이 아니고 설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화면인데요. 우리가 다운로드한 파일은 설치 파일이 아닌 다운로드 메니저일 뿐이었습니다.

다음 화면은 설치 과정으로 생각하고 동의함을 클릭하실 것 같아서 알려드리는데 AVG Free Antivirus라는 보안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하겠다는 광고 화면일 뿐입니다. 거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다운로드 메니저에서 진짜 KoPlayer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시작했습니다. 서버 속도가 빠르지 않아서 조금 시간이 걸리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설치를 시작하거나 나중 버튼을 클릭하고 다운로드 메니저를 종료할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폴더를 확인하시면 KoPlayer 설치 파일이 받아져 있으니 나중에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셔도 됩니다.

KoPlayer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위와 같이 설치 디렉토리를 설정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저는 D드라이브가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C드라이브로 변경하고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KoPlayer를 실행하니 다른 앱플레이어는 구글 플레이를 실행했을 때 나왔던 구글 계정 로그인이 바로 보이는군요. 새로운 계정을 생성하거나 사용하는 계정을 입력해서 로그인하면 마켓에서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