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2 케이스 - 3D 푸드케이스(닭다리 케이스) AS를 받다

나혼자 산다를 보다가 이국주씨가 맛있어 보이는 닭다리 케이스 사용하시는걸 보고나서 다음날 바로 구매했는데 닭다리가 떨어진 상태로 배송이 와서 다음날 바로 AS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닭다리 케이스 제품 사진

몇일 전 동생이랑 같이 주문한 3D 푸드케이스 포스팅을 올렸었습니다. 그때 베가 아이언2 케이스만 떨어져서 왔다고 작성을 했었죠. AS를 보내고나서 다시 오게 되면 포스팅을 작성한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박스와 비닐 포장된 이미지는 따로 올리지 않겠습니다.

케이스에 닭다리가 잘 붙어서 왔습니다. 진짜같은 닭다리를 보고있자니 지금 당장이라도 치킨을 주문해야 할것 같아요.

케이스 안쪽에서 보면 꽤 넓은 범위가 붙어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왠만한 충격으로는 떨어질 걱정 없을것 같아요. 

베가 아이언2에 케이스를 착용하고 찍어보았습니다. 보통 투명 케이스에 닭다리를 붙였기 때문에 앞에서 볼때에는 일반 투명 케이스를 착용했을때와 같습입니다.

뒷면 사진입니다. 베가 아이언2 배터리 케이스가 흰색이다보니 닭다리가 더 잘 보이는것 같아요. 정말 스마트폰 위에 닭다리를 올려놓것 같아 보입니다. 부모님은 두분 다 속으셨어요.

닭다리가 크기때문에 거치기능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치된 각도도 약 45도 정도 되는거 같은데 제가 평소에 책상에 올려놓고 유튜브 영상 보기 딱 좋은 각도네요. 동생은 일할때는 보통 케이스를 착용하고 집에 와서 닭다리 케이스를 착용 하는데 저는 평소에도 착용하고 다녀야 겠습니다. 



닭다리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오랫동안 사용하게되면 손때가 타서 닭다리 튀김 색깔이 어두워 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그리고 케이스가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는 불편한 케이스이다보니 얼마나 오랫동안 이 케이스를 착용하고 다닐지도 걱정이 됩니다. 계속 들고다니다가 어느순간 귀찮아서 케이스를 벗겨버리지 않을까 싶네요. 더드림마켓에 가시면 여러 종류의 3D케이스가 있는데 구매하려는 마음이나 궁금하신 분들은 더드림마켓 가셔서 구경 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