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NPlayer 설치 파일이 필요하다면 여기로 오세요.

보통 인터넷 강의 사이트 같은 영상 복제를 무조건 금지해야 하는 곳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AquaNPlayer는 DRM이 적용되어 있어서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치 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고 편하게 받으시면 되는데 제가 찾고 찾아서 받을 수 있었던 최신 버전과 여러 곳에서 제공하고 있는 구 버전을 모두 올려드릴게요.


AquaNPlayer 설치 파일

제가 올려드릴 수 있는 AquaNPlayer 설치파일은 3개의 버전입니다. 모든 파일을 제가 V3 Lite 탐색기 검사해서 문제 없는 것을 확인했지만 아무래도 포스팅에 등록된 첨부 파일로 받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파일을 받으셨으면 한 번 더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AquaNPlayer 1.9.17.0 버전

AquaPlayer_v1.9.17.zip


파일 크기가 낮아서 분할 압축을 하지 않아도 첨부 파일로 올릴 수 있네요. 받으시면 압축 해제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파일 속성에서 자세히 탭을 눌러보면 파일 버전에 1.9.17.0 버전으로 작성되어 있고 저작권에 정상적으로 제작사가 입력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구 버전이라서 2014년 2월에 수정한 날짜로 적혀 있습니다.


AquaNPlayer 2.0.155.3535 버전

AquaNPlayer_2.0.155.3535_1007.zip


위에 파일도 분할 압축하지 않아도 등록될 정도로 파일 크기가 낮습니다. 이 파일이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퍼져 있는 버전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 버전부터는 파일 속성에 자세히 탭을 보면 처음에 올렸던 파일과는 다르게 조금 더 많은 내용이 입력되어 있습니다. 등록 상표가 추가되었네요. 수정한 날짜는 제가 파일을 받은 날짜로 변경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려드리는 버전은 제가 구할 수 있었던 가장 최신 버전입니다. 위에 두 버전은 설치를 완료해도 사용자가 따로 실행할 수 있는 화면이 없었는데 이번 버전은 다운로드 매니저로 설치되면서 강의 목록을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파일 속성을 확인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 버전과 마찬가지로 이번 버전도 수정한 날짜가 제가 파일을 받은 날짜로 입력되어 있네요. 보통 수정되어 있는 파일은 자세히 탭에 완전하게 삭제되어 있는 것이 있는데 일단 파일 속성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제가 파일을 등록하기 전에 검사를 해보았지만 여러분들이 파일을 받으셨으면 다시 한 번 검사를 해보시고 설치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