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A64 Extreme Edition 다운로드하고 제품키 등록하기

여러분들의 컴퓨터 하드웨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 AIDA64 Extreme Edition 다운로드 방법과 제품키 등록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앱으로도 출시되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을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 중에서 선택하여 받아보세요.


AIDA64 Extreme Edition 다운로드

먼저 AIDA64 Extreme Edition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고 아래에 이어서 제품키 등록하는 내용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이 공식 사이트에서 배포되고 있다고 하니까 우리는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면되요.

AIDA64 Extreme Edition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려면 구글에서 AIDA64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데 사이트 이름 아래에 보이는 세부 링크에서 Downlaods 링크를 클릭하고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했나요? 최신 버전 다운로드 목록 첫 번째와 두 번째에 AIDA64 Extreme Edition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이름 아래에 세부 설명을 보면 첫 번째는 수동 설치 EXE 패키지라고 적혀있고, 두 번째는 포터블 ZIP 패키지라고 적혀있어요. EXE 패키지가 설치 버전, 포터블 ZIP 패키지가 포터블 버전이니까 받고 싶은 파일 오른쪽에 초록색 Download 링크를 클릭하세요.

해당 파일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면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하셔야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AIDA64 Extreme Edition 공식 사이트 서버에 등록된 파일을 받으세요.

설치 파일이나 포터블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면 설치를 진행하거나 압축을 해제해서 AIDA64 Extreme Edition 프로그램에 제품키를 등록해봅시다.



AIDA64 Extreme Edition 제품키 등록하기

제가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AIDA64 Extreme Edition 프로그램은 유료로 구매해야 평생 사용이 가능하고 무료 버전은 30일 체험판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생각했을 때에는 제품키 등록은 생각하지 못했는데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려고 구글에 검색하니 검색 결과에 제품키를 공유하는 블로그가 보이더라고요.

제품키를 입력하지 않은 상태에서 AIDA64 Extreme Edition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경고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제품키 입력 버튼을 클릭하고 블로그에서 공유중인 제품키를 입력해서 등록해볼게요.



제가 구글에서 찾은 블로그에서 제품키를 공유하는 포스팅 주소는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빠르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에 찾아가서 AIDA64 Extreme Edition 제품키를 확인하고 프로그램에 입력해보세요.

제품키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렀더니 위와 같이 올바른 제품키를 입력했다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정상적으로 제품키 등록이 끝났네요. 이제 확인을 해볼까요?

AIDA64 Extreme Edition 프로그램 메뉴에서 도움말을 클릭하고 제품 소개를 선택하시면 위와 같이 정보 화면이 열리는데 라이선스 만료에 만료일 없음으로 표시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