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아크엔젤 대만 버전으로 받아서 플레이하기

최근 뮤 아크엔젤이라는 모바일 게임이 CBT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궁금한 마음에 인터넷 뉴스를 읽어봤는데 플레이 화면 인터페이스가 낯설지 않았는데요. 제 블로그에서 뮤 관련 포스팅을 찾아보니까 예전에 작성했던 기적 뮤 엘프축제라는 게임과 인터페이스가 같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기존 포스팅에 제목만 변경하고 다시 발행해볼까 생각을 해봤지만 엘프축제는 Tap 마켓에서 내려갔고 같은 제작사에서 대만 버전인 기적 뮤 과시대라는 게임으로 출시했기에 새로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대만에서 꽤나 인기가 있는지 이연걸을 홍보모델로 광고하고 있더라고요.


뮤 아크엔젤 대만 버전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에 대만 버전이 등록되어 있지만 한국에 출시될 예정인 게임이라서 지역 금지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가 알려드릴 방법은 Tap 앱에서 뮤 아크엔젤 대만 버전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먼저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뮤 아크엔젤 대만 버전을 설치하려면 Tap 앱 설치를 완료하신 다음에 아래 내용을 확인하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Tap 앱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mu를 검색하세요. 많은 게임이 검색되지만 바로 찾을 수 없으니 스크롤 하면서 위와 같은 기적 뮤 과시대 게임을 찾고 오른쪽에 인스톨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게임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까지 진행하세요.



뮤 아크엔젤 대만 버전 실행

이제 설치가 완료된 뮤 아크엔젤 대만 버전을 실행해서 로그인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로그인 방법을 지원하는지 모르겠지만 텐센트에서 출시하는 게임처럼 전화번호 인증을 요구하지는 않겠죠.

게임을 실행해서 데이터까지 다 받으시면 위와 같이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데 저는 계정을 생성해서 접속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방법은 위에 이미지에 표시된 하얀색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하얀색 버튼을 터치하니까 화면 가운데로 새 계정을 입력하는 팝업이 열렸는데요. 첫 번째에는 계정 ID를 입력하고 두 번째와 세 번째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밑에 버튼을 터치하면 계정을 생성할 수 있어요. 저는 영어와 숫자로 입력했는데 아무런 문제 없이 계정을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계정을 생성하면 바로 로그인되고 서버 접속하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현재 52서버까지 열렸는데 워낙에 뮤는 신서버를 수시로 열어버리니까 여러분들이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동안에도 신서버가 열리고 있을것 같네요.

서버에 접속하고 캐릭터 생성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이제 직업과 성별을 선택하고 닉네임을 입력하셔야 하는데 게임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지만 닉네임은 한글로 입력하셔도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더라고요. 참고로 숫자를 입력하면 생성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월드에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대만 버전이라서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뮤 아크엔젤이 출시되기 전까지 잠깐 즐긴다는 생각으로 플레이하면 될 것 같아요. 어떤 컨텐츠가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뮤 아크엔젤 대만 버전을 설치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